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총고객환급의무액 2234억원보다 1278억원 많다. 200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드’는 이미 유럽이나 미국에서 활성화돼 있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착안한 장례시스템 브랜드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미리미리 미래를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종합상조는 브랜드 출시 이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그대가 회사의 꽃, 삼양에 프러포즈하세요" 2013-04-15 17:10:32
첫 b2b 고객지원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회계전문가가 된 축구선수 이씨의 어릴 적 꿈은 축구선수였다. “공부보다는 운동을 더 좋아했어요. 물론 부모님의 지원도 한몫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축구에도 공부가 필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비록 공부의 시작은 늦었지만 동기부여가 되니까 더...
국민은행, 고객감사 봄맞이 캠페인 2013-04-05 10:05:21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봄맞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국민은행은 5일, 국민은행 1천100여개 지점의 2만여 임직원이 새봄맞이 물티슈를 배부하며 이같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은행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좋은 서비스와 큰...
SKT, 하루 9000원 'T로밍 데이터 무제한' 100개국으로 확대 2013-04-01 08:57:35
가능 국가는 미주 22개국, 유럽 37개국,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26개국, 아프리카 9개국, 중동 6개국으로 늘어났다. 당초 요금은 1만2000원이었지만 지난 해 5월 9000원으로 25% 인하됐다. 지난해 1월에는 국내 최초로 일 과금 기준을 한국 시각이 아닌 해외 현지 시각으로 적용해, 사용자가 일일이 시차를 계산해야 하는...
두산인프라코어, 中시장 특화 건설기계 7기종 출시 2013-03-28 10:21:20
중국 시장의 다양한 상황과 고객 요구를 반영해 광산, 도시 등 복합적인 작업환경에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 사장은 “고연비, 고성능의 소형 장비와 내구성을 향상시킨 대형 광산 특화 장비로 중국시장에서 전년대비 30%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룰 것"...
[BizⓝCEO] (주)씨트링, 통합 영상장비 솔루션 제공업체로 성장 2013-03-27 15:31:36
씨트링은 지난해부터 고객과 회사 구성원,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여가 및 동아리 활동 지원과 자기 계발을 위한 외부 교육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기업의 성장을 사회와 함께 나누자는 차원에서 다양한 csr...
아시아나, '국가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2013-03-25 13:34:30
점수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제·국내항공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 항공부문 ncsi 조사는 최근 1년간 동일 항공사를 편도 기준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서비스 ...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현장경영을 중시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임직원들의 공감대를 유도하는 등의 노력을 펼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핵심가치로...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커뮤니케이션즈 이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게 해서 만족도를 높이는, 결국 그래서 고객이 감동하게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치이자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이미 우리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탄생하고 글로벌로 나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지고 있었...
SPC 파리바게트, 천연 허브티를 넣은 ‘루비레몬에이드’ 출시 2013-03-15 11:47:41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트가 봄을 맞아 천연 허브티를 넣은 ‘루비레몬에이드’를 16일 출시한다. 파리바게트 ‘루비레몬에이드’는 상큼한 레몬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탄산수를 넣은 음료로 천연 ‘히비스커스’ 티가 들어 있어 루비처럼 붉은 색을 띤다. ‘히비스커스’는 열대지방에 분포하는 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