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대 중국 여성, 직구 쇼핑몰에서는 `중소기업 화장품 선호` 2015-11-16 12:03:40
데이터를 기반으로 10월 한 달 동안 구매고객 1,000명에게 심층 설문조사를 벌였다. 해외 직구 쇼핑몰을 주로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는 베이징(16.8%)과 상하이(10.1%) 등 대도시 거주하는 30대 여성으로 조사됐다. 30대(50.7%)가 절반을 넘었고 20대(27.3%)와 10대(16.1%)가 뒤를 이어 젊은 층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세계 2위 인구 대국 `인도`는 지금 `DIY 화장품` 열풍 2015-11-08 03:47:28
제조해 사용하는 이른바 `DIY 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데이터모니터에 따르면, 2014년 인도의 뷰티 시장은 103억 5,097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73% 증가했다. 또한 2019년에 뷰티 시장 성장세가 12.35%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DIY 화장품은 인도 현지 매체 기사를 통해 스킨케어, 헤어케어 및...
KB국민카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다담카드' 출시 2015-11-05 09:33:03
있다. 커피점·편의점에서 적립 포인트가 쌓이는 '직장인팩', 골프·렌터카·공연에특화된 '레저팩', 온라인쇼핑몰·소셜커머스에서 적립혜택을 받는 '쇼핑팩'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카드상품 중 최초로 '스마트 OTP(비밀번호 생성기)' 기능을 탑재해별도의 보안카드나 일...
라붐(LABOUM), 11월 컴백 예고…핑크빛 컴백 이미지 공개 2015-11-03 08:45:00
데뷔 싱글의 수록곡이었던 ‘어떡할래’를 새롭게 편곡해 타이틀곡으로 내세웠으며 고음질의 음원, 고화질의 MV, 메이킹 영상, 미공개 컷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데이터 팩(DATA PACK)’이라는 신개념 방식으로 앨범을 발매해 CD음반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컴백을 예고한 라붐이 11월 컴백...
스마트초이스로 통신 미환급금·장기고객 혜택 조회…"정말 쉽쥬?" 2015-10-31 08:42:40
데이터 중심 요금제의 경우 합산 기간이 30년 미만이면 10%, 30년 이상이면 30%로 할인율을 제한한다. 합산할 수 있는 가족은 최대 5명까지이며, 가족 범위에는 본인과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사위·며느리 포함)까지 해당된다. KT는 2년 이상 올레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
비투링크, 130여개 K뷰티-중국 쇼핑몰 중개…해외판로 확대 2015-10-28 20:03:56
연결하는 맞춤형 영업을 펼쳤다. 마스크팩이 주력 상품인 ‘스킨천사’는 이런 마케팅 기법 덕분에 현지 시장을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었다.회사 측은 올해 200억원 정도의 매출을 거둘 것으로 예상했다. 이 대표는 “매출 증가 속도에 비춰 내년엔 1000억원대 매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프야 2015'가 예측한 한국시리즈 진출팀은? NC! 2015-10-16 16:30:59
이름을 올렸다.컴투스 관계자는 "사실적인 데이터와 라이브 시스템이 강점인 '컴프야2015'에서 보다 흥미로운 플레이오프를 만들기 위해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승리팀 예측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시뮬레이션 및 이용자 설문 결과와 실제 플레이오프의 결과를 비교해보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LG `V10` 공시지원금 최고 통신사는?…초특가 판매 `대박` 2015-10-08 10:10:10
2만원대 데이터 요금제 선택 시 판매가는 70만8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31일까지 V10을 구매하는 가입자 전원에게 V10 배터리팩이나 전용 정품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KT는 LG유플러스보다 최고 지원금이 조금 적은 편이다. 월 10만원대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28만1천원의 공시지원금을 지급한다. 판매가는...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0-05 18:21:48
뉴발란스가 프로텍트 팩을 출시했습니다. 프로텍트 팩은 이에로(Hierro), 잔테(Zante), 보라카이(Boracay) 세 종류의 러닝화와 바람막이, 레깅스를 리플렉티브 컨셉으로 묶은 패키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카모 프린팅 갑피에 재귀반사 소재를 더한 운동화와 전면 디지컬 카모 프린트와 로고 및 지퍼부분에 리플렉티브...
"태국 화장품시장의 성장잠재력 확인했다" 2015-10-02 09:37:56
현지 바이어 데이터베이스를 더 많이 확보·유치하고 바이어 선정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며 에스테틱과 미용식품관을 추가로 설립해 박람회 규모와 품목군을 다각화하겠다"고 밝혔다. 코이코 김성수 대표는 "바이어 확보가 참가사들의 최대 목표인 만큼, 내년에는 사전 바이어 미팅을 기획해 각각 품목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