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도 센투몰…스타벅스, 버거킹 등 '우량 임차인' 입점 잇따라 2014-04-22 14:00:00
업체를 비롯해 유명 어학원, 컨벤션 뷔페, 뷰티살롱 라뷰티 코아 등의 ‘우량 임차인’이 입점,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 가운데 지난해 7월 오픈 한 스타벅스의 입점이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세계적인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두지 않고 본사가 직영으로만 매장을 운영하는 만큼 입지 선정에 있...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⑫]동화약품, 장수기업 명성 되찾는다…신약·실적 기대감 고조 2014-03-31 14:19:58
] 헬스케어·뷰티 주식이 달라졌다. 제약과 화장품은 내수를 넘어 수출주로 진화하고 있다. 기대감이 상승동력(모멘텀)이었던 바이오 관련주들은 실적주로 평가받기 시작했다. 의료기기업체들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서 고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한경닷컴]은 2014년 헬스케어·뷰티 산업의 전망을 시작으로 모멘텀 부각이...
유인나 중국영화 ‘웨딩바이블’ 주연으로 캐스팅, 허인무 감독과 재회 2014-03-19 11:30:38
러브콜 또한 뜨거운 상황이다. 극중 전지현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출연한 유인나는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중국진출을 하며 새로운 한류 여배우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유인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통해 ‘뷰티멘토’로서 활약 중이며, kbs2 fm ‘볼륨을 높여요’에서 dj를 맡아 청취율 1위를 꾸준히...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까지… 딱 1년만에 수직상승 2014-03-17 16:39:15
◆ 뷰티플레이스 인기 주역 ‘흔적세럼’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흔적세럼’은 삼천송이의 장미에서 단 1ml 만을 얻을 수 있는 고귀한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넣은 천연 화장품으로 뛰어난 효능 덕분에 뷰티족들에게 ‘흔적세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브랜드를 알리는데 가장 크게 일조했다. 흔적세럼은...
[Photo&Fashion] 가이 아로치, 사진에 이스라엘의 색을 입히다 2014-03-11 16:19:01
사진 촬영을 시작한 그는 오늘날 뷰티와 패션, 엔터테인먼트의 사진을 이끌고 있는 포토그래퍼 중 한 명이다. 화보 촬영에서 다소 심플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가이 아로치는는 작품 속에 항상 그만의 시선을 입힌다. 또한 빠른 속도로 유수한 매거진과 패션 브랜드들에게 자신의 입지를 넓혀간 그는 보그,...
[뷰티분석] 별에서 온 유인나의 화장법 2014-03-10 15:43:11
유인나 얘기다. 아름다운 여배우 유인나의 뷰티 포인트를 니케인뷰티 살롱의 차니 실장이 들려준다. bnt 유인나 메이크업의 특징을 한 마디로 정의한다면? 베이비 페이스를 살려 최대한 자연스럽고 생기발랄해 보이는 큐트 스타일? 전체적인 색조 메이크업은 뽀얀 피부가 화사해 보이는 코럴 컬러가 ...
배우 김하늘, 3년 연속 ‘코리아나’ 모델로 활약 2014-02-28 10:44:21
뷰티, 패션아이콘으로 광고업계 러브콜을 꾸준히 받는 연예계 대표 스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김하늘이 사용한 자사제품 ‘글램3 립스틱’과 ‘라비다 bb팩트’ 등이 큰 인기를 누리며 매출액 증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하며 재계약을 진행하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장품...
샤넬-비디비치-겔랑…. 스프링 콜렉션 집결! 2014 봄 메이크업 해부 2014-02-27 10:32:02
연출법을 소개한다. 샤넬(chanel) 뷰티컷 완성제품: 2014 콜렉션 노트 드 쁘렝땅 - 크림 블러쉬 / 르베르니 / 루쥬알뤼르 벨벳 즐거운 봄을 꿈꾸게 하는 스프링 머스트 해브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레드 립스틱과 퍼플이 살짝 가미된 섀도우, 곡선을 띈 얇은 눈썹은 우아한 분위기를...
AOA ‘짧은치마’ 음원차트 역주행… 계속 순위가 오르네 2014-02-20 19:07:06
콜을 받으며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aoa는 최근 신곡 '짧은 치마'로 데뷔 19개월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연이어 게임 광고 ‘티격태격’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을 뿐 아니라 신발 브랜드 ‘스베누’ 전속 모델로 선정되며 핫한 대세 걸 그룹임을 입증했다. aoa는 특유의 ‘청순 섹시’ 매력으로...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콜릿을 선물해 현장에 있던 3,0000여명의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아시아 시장에서 한류가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예상할 수 없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이제 더 이상 한류는 하루 아침사이에 반짝하며 나타났다가 쉽사리 사그라지는 문화적 흐름이 아니라는 점이다. 아시아인들은 한국의 스타들을 바탕으로 한국의 음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