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센터 성수 및 스튜디오 송파 개장 2023-10-11 09:23:58
브랜드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며 "브랜드에 빠져드는 경험과 함께 한국에 대한 포르쉐의 헌신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인우 세영모빌리티 대표이사는 "지난해 11월부터 '포르쉐 나우 성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2만명 이상의 포르쉐 팬들과 소통했고 올해 3월부터는 '포르쉐 서비스 센터...
신한투자증권, 블록체인·토큰증권 신사업 발빠르게 진행 2023-10-10 15:57:40
지나는 사람들이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한투자증권이 만든 팝업스토어다. 핑계고는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테리어를 중·고등학교처럼 꾸몄다. 화사한 분홍색과 세련된 파란색을 사용했고, 아치형 구조의 교문도 만들었다. 전시장에는 신한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회장님 차' 벤츠, MZ세대 열광 '롤드컵' 4년째 후원…왜? 2023-10-10 14:02:10
고객층을 다변화하기 위해서다. 벤츠 관계자는 "EQ(전기차) 브랜드의 핵심 타깃층으로 혁신적이며 최신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테크 새비(Tech-savvy·기술을 익히는데 능숙한)'족과의 소통 강화 차원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에서 7년 만에 우승을 노리는 T1 팀을 공...
한국 금메달에 중국팬 환호…국경 없는 '리그 오브 레전드' 2023-10-09 16:08:08
응원을 독려하기 위해 ‘워리어즈’라는 브랜드를 따로 만들었다. 이 브랜드를 통해 한국팀에 소속된 선수 6인과 이들을 격려하는 팬들을 ‘승리를 향해 도전을 이어가는 전사’로 표현했다. 워리어즈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가 450만회를 넘겼다. 우리금융그룹 초청으로 지난달 11일 열린 국가대표 평가전에 앞서...
앱으로 호텔 체크인·'기사님' 딸린 렌터카…K관광 스타트업 돌풍 [긱스] 2023-10-09 09:48:18
생활 패턴, 선호하는 브랜드, 구매 내역, 운동 정보 등을 확보할 수 있어서다. 데이터 플랫폼이 되기 위해 회사 설립 초기부터 AI 비서 앱, 약국 앱, 연애상담 앱 같은 서비스를 내놓으며 킬러 콘텐츠 개발에 나섰고, 그 성공작 중 하나가 플레인이다. 회사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챌린지 지원사업에 선정됐고,...
"4000만명이 댓글조작"…시진핑 호위무사들의 섬뜩한 여론전 [조아라의 IT's fun] 2023-10-07 17:34:06
전부 똑같았다. 이들의 블로그에 접속해 보니 브랜드, 사업장 홍보 등 광고 목적으로 만들어진 계정이 다수였다고 한다. 하루 평균 방문자 20~30여 명에 불과한 그의 블로그에서 이례적으로 대규모 이웃추가가 발생한 것이다. 그는 "특별한 게시글을 올리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이웃 신청이 많아져 온라인에서 검색해보니 비...
대구은행, 창립 56주년 기념 'iM뱅크 多드림 이벤트' 2023-10-06 15:58:51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iM뱅크 多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모바일 앱 ‘iM뱅크’와 DGB대구은행 공식 SNS를 통한 고객의 다양한 참여와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6일 오후3시부터 iM뱅크 쿠폰함에서 1인2매씩 선착순 280명에게...
W컨셉,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프라인 매장 개장 2023-10-06 11:16:52
광안대교를 시각화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 공간이자 K-패션을 널리 알리는 교두보로 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매장에서는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던스트 등 20개 W컨셉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틸아이다이, 더티스, 카인더베이비 등 6개는 W컨셉 오프라인 매장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
한성자동차, EQ 라이프스타일 컬처 프로젝트 '오늘, 한성' 선봬 2023-10-06 09:14:23
브랜드 팬덤을 형성한다는 목표다. 서킷 레이싱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체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댓글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면서 mz세대 소비자와 eq를 통한 소통 접점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6월, 소비자의 편의성 향상과 전문지식 제공을...
7년 만에 모델 내세운 파리바게뜨…'잘파픽' 노윤서 발탁 2023-10-05 18:06:25
브랜드 모델을 활용하지 않고 마케팅을 펼쳐왔다. 회사 관계자는 "잘파세대와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배우 노윤서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광고 등으로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얼굴이 된 배우 노윤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