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여군, 롯데에 백제문화단지 투자 조속 이행 촉구 2014-02-21 16:28:48
연간 250만명 가량의신규 쇼핑객이 꾸준히 찾고 있고 부지 문제와 행정절차도 상당부분 선행되어 있는등 대전과 충청, 전라권 500만 가족단위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는 중부권 대표 놀이시설 입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현재 계획대로라면 백제문화단지 일원은 리조트, 골프장, 아울렛 등...
이마트 몰리스 펫샵,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4-02-18 14:01:07
가득 차 있다. 반려동물을 사기 위해 나온 쇼핑객들과 데이트를 하러 온 연인들, 엄마 손을 잡고 마트 구경을 나온 아이들로 매장 안은 하루종일 북적였다.몰리스 펫샵을 방문한 한 애견 고객은 "몰리스 펫샵은 다양한 종류의 애견 용품을 갖춰 애견용 쿠션을 사기 위해 방문했다"고 말했다. 몰리스 펫샵은 '반려동물...
증권사들, 중국 수혜주 관심…호텔신라·로만손 등 2014-02-09 11:11:10
"중국인 대상 복수비자 규제완화로 중국인 방한 쇼핑객 증가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아시아 3대 허브공항 중 2개 공항의 면세점 영업권 확보로 장기 성장성도 강화되는 추세"라며 호텔신라를 주간 추천주로 꼽았다.중국 진출로 인해 높은 성장세가 돋보이는 종목들도 추천받았다. 로만손은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
'모바일 특가, 더 싼 게 아니었어?'…거짓유인 업체 적발 2014-01-21 11:57:02
모바일 쇼핑객들의 급증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유통업체들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경우 일부 제품을 할인해주거나, 일반 쇼핑몰보다 2배 이상 더 적립해주는 등 모바일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운영 사업자들의 반복된 법 위반...
<日 관광객이 사라졌다…"남대문 모피상 줄도산">(종합) 2014-01-15 09:34:36
전부터 중국 쇼핑객이 일본 관광객 비중을 추월했다"면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신라면세점 계정을 만들고, 중국인이좋아하는 롤렉스 명품시계 경품 이벤트를 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도 중국인 고객을 잡기 위해 최근 소공동 본점에서 중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카르티에 매장을...
<日 관광객이 사라졌다…"남대문 모피상 줄도산"> 2014-01-15 06:03:25
서일호 신라면세점 홍보과장은 "3~4년 전부터 중국 쇼핑객이 일본 관광객 비중을 추월했다"면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신라면세점 계정을 만들고, 중국인이좋아하는 롤렉스 명품시계 경품 이벤트를 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마리오아울렛, 중국 관광청 CNTA 2년 연속 품질인증 2014-01-14 09:53:12
안전성 등 종합적인 면을 고려해 중국 관광객에게 검증된 매장을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김선광 마리오아울렛 부사장은 “2년 연속 CNTA 인증을 받으며 마리오아울렛은 중국 관광객이 자주 찾는 쇼핑지역 중 하나로 국제적 인정을 받게 됐다”며 “향후에도 중국 쇼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탈출! 저성장-3만달러 넘어 4만달러로] 20년 불황 日 내수는 '활활'…신년 세일 수만명씩 몰려 2014-01-09 20:33:36
급증…매장 늘리고 고급화 경쟁도 엔低에 외국인 쇼핑객 늘어…정부는 "면세품 확대"로 지원 [ 도쿄=안재석 기자 ] 지난 1일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 세이부백화점 본점. 새벽부터 정문 앞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섰다. 꼬박 밤을 새운 이들도 적지 않았다. 원래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지만 예상외로 사람들이 늘어나자...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 신세계백화점은 중국인 쇼핑객을 늘리기 위한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한류 열풍을 시작으로 높아진 한국의 위상이 관광산업으로 번지며, 급격히 늘고 있는 방한 외국인을 백화점의 새로운 성장 기반으로 삼겠다는 포석이다. 특히 최근 일본의 엔화 가치가 하락하는 '엔저 현상'이 가속화되면서 일본인...
아이폰 vs 안드로이드폰 …'모바일 쇼핑' 누가 더 통 클까? 2013-12-30 14:11:29
93.94달러를 결제, 안드로이드 쇼핑객보다 두 배 더 썼다. 크리스마스가 아닌 평상시 쇼핑 관련 사용량(트래픽)도 ios가 32.6%, 안드로이드가 14.8%로 격차가 났다.지난 3분기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의 전세계 시장 점유율은 81%에 달했다. 애플 점유율은 반면 13%로 안들이드의 6분의 1 수준이었다. 전세계 스마트폰 10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