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마에 활짝 웃은' 위니아만도, 제습기 판매 불티…작년보다 1350% 늘어 2013-07-11 17:54:07
회사의 이란 마케팅팀장은 “제습기는 원래 장마철과 맞물려 6월 말과 7월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올해는 때이른 더위로 5월부터 판매가 이뤄졌다”며 “제습기의 소비전력은 시간당 300w 내외로 에어컨의 5분의 1 수준이고 선풍기와 함께 쓰면 체감온도도 낮춰준다”고 말했다.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에어워셔의...
[Biz 스토리①]'스타가전' 제습기 시장 1위, 윤희종 위닉스 회장 성공스토리…"한 우물을 파라" 2013-07-10 08:24:18
효과도 뛰어나 전력비용 절감을 위한 필수 가전제품이란 '입 소문'도 급속히 퍼져나갔다. 특히 ‘절전 특수’가 한 몫 했다. 정부가 여름철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실내 온도 규제에 나선 게 기름을 부었다. 실내 온도를 26도 이하로 낮추지 못해 사용이 줄어든 에어컨 인기는 시들해진 반면 습도 조절로 체감온...
[Leisure&] 나홀로 캠핑엔 미니 체어·깜찍 랜턴 데려가~ 2013-06-20 15:30:06
침낭이나 매트리스를 비박(biviouac)이란 텐트를 치지 않고 야영을 즐기는 것을 뜻한다. 본래 군사 목적으로 쓰다가 초기 히말라야 원정시 지형지물을 활용하는 등정을 일컫게 됐다. 요즘엔 일반 등산객들이 텐트 없이 가볍게 캠핑을 즐기는 활동을 총칭한다. 텐트는 필요 없지만 계절에 어울리는 침낭이나 얇은 매트리스,...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2013-04-18 15:29:04
빗대 ‘자전거 업계의 인텔’이란 별명도 붙었다. 설립 당시 작은 선반 1대만 갖춘 공장이던 시마노는 창업 92년째인 지금 세계 43개의 법인을 두고 종업원 수 1만2368명, 매출 2458억4300만엔(약 2조8000억원, 2012년 기준)의 회사로 발전했다. ○‘동네 철공소’가 세계적 기업으로 시마노는 1921년 일본 오사카부...
기아차, ‘2013 제네바 모터쇼’ 참가 2013-03-08 11:58:49
혹은 진취적인’이란 의미의 영어단어 ‘provocative’에서 파생되었으며 기아차 브랜드의 도전적인 기상이 담겨있다.‘프로보’의 외관 디자인은 ▲비행기 엔진을 닮은 에어벤트와 ▲레이싱카를 연상시키는 전ㆍ후면부의 에어인테이크로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하고, ▲강한 스타일링 라인으로 차량 곳곳에서 힘과 속도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