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혼전' OTT 시장…한국 콘텐츠로 승부수 2021-12-14 17:12:27
24일 ‘고요의 바다’로 다시 대대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공유 배두나가 출연하고 정우성이 제작한 작품이다. 연출은 신예 최항용 감독이 맡았다. ‘고요의 바다’는 ‘승리호’의 뒤를 이은 두 번째 한국산 우주 공상과학(SF) 시리즈다. ‘오징어 게임’ ‘지옥’에 이어 글로벌 흥행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기대를 모으...
150만원 '金스테이크' 논란 이후…베트남서 대박 난 식당 2021-12-14 16:09:27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로이터통신은 최근 1인당 45달러(약 5만3000원)로 금박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하노이시의 한 호텔 식당을 소개했다. 이 호텔은 지난해 7월 건물 외벽은 물론 객실 내부 욕조와 변기까지 모두 금박을 입혀 화제를 모았던 곳이다. 4~5인용 크기인 이 스테이크는 수입 금박 10~15장으로 감싸져 손님들의...
SSG닷컴, MZ세대 겨냥 국내브랜드 키운다…언더마이카 한정판매 2021-12-14 06:00:09
기자 = SSG닷컴이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를 잇달아 입점시키며 패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SSG닷컴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의 대표 상품 발마칸 코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언더마이카는 자체 온라인몰에서만 미리 정해진 시간에 한정...
안방극장 찾은 반가운 얼굴…5년 만에 '정통 사극'이 왔다 2021-12-13 17:39:11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로맨스 사극과는 다른 정통 사극만의 무게감을 드러냈다. 빠른 스토리 전개도 돋보였다. 이전 사극들에 비해 속도감이 높고 장면 전환도 잦은 편이다. 성우 내레이션, 지도, 자막 등 대하 사극에서만 볼 수 있는 장치들을 활용해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고전미도 고스란히 살렸다. 탄탄한 연기력을...
ITZY, `2021 MAMA` 무대 최다 조회수…역시 K-퍼포먼스 끝판왕 2021-12-13 10:40:05
달성했다. 또한 12일 오전 기준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11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 `ITZY Performance Practice | MAMA 2021`을 오픈했다. 연습 영상 속 ITZY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짜릿한 전...
[K-VINA 칼럼] 공원의 어느 하루 (12월 라오스에서) 2021-12-10 09:28:07
단돈 천원이면 뭐든 고를 수 있는 옷가게가 인기몰이다 이 손 저 손 다 타서 헤질만한 옷가지 한 무리의 손님이 지나가자 또 한 무리의 손님이 와서는 똑 같이 구멍이 날 정도로 만져보고 들춰보고 간다 가게주인은 손뼉을 치며 다시 목청을 돋군다 처진 어께가 밤의 무게에 살짝 기댄다 강 언저리 넘어 흘러오는 노랫소리...
세븐틴, 日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2021-12-09 07:30:03
주간 차트에서까지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더해 ‘아이노치카라’는 아와(AWA), 라쿠텐 뮤직 등 현지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고, 수록곡 ‘Home (Japanese ver.)’과 ‘Snap Shoot (Japanese ver.)’도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세븐틴의 압도적인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노치카라’는 세븐틴의...
송민호, 타이틀곡 `탕!♡`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 공개 2021-12-08 19:15:04
모든 걸 내던지는 남자로 변신한 그의 재치 있는 표현력까지 담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송민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은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 아이튠즈 14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석권, 글로벌 인기를...
"'지옥' 원작 보자"…넷플릭스 공개 후 웹툰 조회수 22배 늘어 2021-12-07 09:26:50
공개 후 말레이시아·필리핀·싱가포르·대만·카타르·태국·베트남 등 총 8개국에서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홍콩·페루·사우디아라비아에서 2위, 도미니카공화국·오만·방글라데시·아랍에미리트에서 3위, 미국 8위, 멕시코 9위, 프랑스 10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삼성 ESG홍보영상 '내일도 애쓰지' 인기몰이…조회수 1천400만회 2021-12-05 06:03:01
ESG홍보영상 '내일도 애쓰지' 인기몰이…조회수 1천400만회 1∼16편까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내년에 시즌2 선봬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삼성전자[005930] 반도체 부문이 ESG(환경·책임·투명경영) 활동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유튜브 시리즈 '내일도 애쓰지(ESG)'가 7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