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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바로 "미래의 마케팅 전문가!" 2013-07-31 12:13:34
30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아카데미에서 열린 '제1회 한경-e.style 마케팅 챌린지' 본선대회에 참가자들은 "csr(기업의 사회적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란 기업에게 어떤 것인가?"라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이 행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경희대학교, 독일 마케팅 컨설팅 전문기업인...
김진수 KTSEC 대표 "서비스는 물과 같아 정기적 품질 평가 필요" 2013-07-30 15:14:18
강조된 의료관광과 관련해 병원 서비스 교육과 컨설팅 전문 기관인 한국서비스mba컨설팅(csmba)등과 제휴를 통해 모니터링과 컨설팅, 전문 교육 사업 등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관광이코노미호텔협회(kteha, cafe.naver.com/kteha)를 중심으로 중소규모 호텔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호텔전문인과 전문경영인을 위...
“TESAT(테샛) 활용 학사 편입 준비, 와우파 강의로 한 번에” 2013-07-25 17:20:23
테샛 추천 교육 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www.wowfa.co.kr)에서는 학사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 강좌를 개설 하였다. 김대철 교수의 TESAT 단기 종합 과정을 통해 한 달 내에 기본 등급 3등급 취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학습자 수준에 맞는 다양한 강의가 준비 되어 있다.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현대百, 동반성장펀드 600억으로 확대 2013-07-18 17:13:07
현대홈쇼핑은 오는 9월부터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설해 협력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마케팅과 영업, 회계 실무에 관한 교육을 실시한다. 현대백화점이 협력업체 지원을 강화하는 것은 정지선 회장의 방침에 따른 것이다. 정 회장은 최근 임원회의에서 “성장 가능성이 엿보이는 협력업체는 적극 지원해야 한다”며 “...
현대百그룹 "600억짜리 동반성장펀드 조성하겠다" 2013-07-18 10:28:28
직원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신설해 마케팅 및 영업력 향상 교육, 회계실무 교육 등을 통해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우수 중소기업 육성 및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공모전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중소 협력업체 상품에 대한 무료방송을 연간 24회에서 152회로 늘리기로 했다. 이는...
골프존, 일본 시장 진출 가속화 2013-07-11 16:35:03
레슨 프로그램인 골프존 아카데미와 신규 개발 제품인 스윙분석기 등을 신규로 런칭합니다. 국내에서는 골프존마켓을 올해까지 26개점으로 늘리고 전문피팅센터 트루핏 3개점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골프문화 확산을 위해 골프 이미지 제고에 나섭니다. <인터뷰> 김명구 골프존 스포츠마케팅 실장 “GLF 대회가 1년에...
부산 동명대,교육역량강화사업 대학 선정 2013-07-11 16:34:39
집중교육 청년취업아카데미(조선해양플랜트생산설계과정) 수료생 42명(조선공학과 자동차공학과 메카트로닉스공학과 학생)이 다년간의 해당업계 실무경력전문가들로부터 지난해 6월말부터 2개월간 총 300시간동안 배운 뒤, 이 과정개설을 요청해온 기업체에 지난3월 전원 취업했다. 이 중 41명은 졸업이전에 선취업했다....
중소·중견기업 마케팅 전략 2013-07-11 15:30:12
아카데미는 7월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만에 끝내는 중소·중견기업 마케팅 전략과정’을 연다. 커리큘럼은 블루오션 마케팅과 시장환경 분석, 내부역량 분석, swot분석, 구매자 행동분석, 시장조사 방법론, 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전술 및 판매작전의 편성 등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이상윤 세종대 교수가...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 자선 축구대회 개최 2013-07-04 09:42:02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는 패밀리연예인축구단과 함께하는 자선 축구대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자선 축구대회는 '착한스포츠'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달 30일 하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에서는 착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 2월부터 하남종합운동장에서...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현지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국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중국가수가 메이킹되어서 중국에서 활동을 한다면 결국 한국 소유의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권리가 누구에게 있느냐가 중요하겠죠. ‘음악에 대한 저작권과 가수에 대한 소속 권리 그리고 결국 권리를 통한 수익이 누구의 것이냐에 따라 현지인임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