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점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발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한진택배, 스마트폰 예약 등 '프리미엄 택배' 선도 2013-03-18 15:31:28
배송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혁신 캠페인을 전개하는 한편 ‘배송기사 서비스 가이드북’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배포했다. 또 화물 처리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전체 택배물량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수도권 물량을 원활하게 처리하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서비스 기본자세 확립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응대 태도와 행동예절, 매장 환경 및 편의시설 등을 개선했다. 또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라운지와 서비스를 마련하고 식당가와 문화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높였다. 아울러 ‘고객자문단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열어 고객의 의견을 백화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넘어선 차별화된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올레라는 브랜드에 담겨 있다. 올레는 지난 1월 ‘olleh all-ip 캠페인’을 시작해 또 한 차례 큰 반향을 일으켰다. ‘all-ip’는 ip를 기반으로 ‘hd(고품질), seamless(끊김없는 서비스 제공), share(콘텐츠·서비스·요금 공유)’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
김연아 우승하니 웃는 기업들 있네~ 2013-03-18 09:34:25
2009년부터 삼성 에어컨의 ‘씽씽’ 캠페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2011년 삼성은 김연아와 4년 연속 재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김연아는 동서식품의 맥심 화이트골드 제품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과거 동서식품은 김연아를 모델로 기용한 이유에 대해 '피겨선수' 특성상...
화이트컨슈머, 한 목소리로 '따뜻한 상생의 대한민국' 만들자 2013-03-18 09:08:11
화이트컨슈머조직위원회는 전국적으로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해 오리엔테이션 또한 충청권‧강원권‧영남권‧호남권 등으로 확대한다. 각 지역별로 소비자평가단, 화이트컨슈머 40인 이상이 참석 신청한 지역은 화이트컨슈머조직위원회가 직접 찾아가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할 예...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금호타이어, 해외서도 '아름다운 기업' 질주 2013-03-18 09:06:45
사회공헌활동으로는 ‘핑크리본 캠페인’이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 호주 유방건강 캠페인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참가했으며 지난해부터는 국내에서도 타이어 판매금액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고 있다.금호타이어는 지난해 베트남 교민회와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월요인터뷰] 대북정책 전문가 유호열 "朴 대통령 '한반도 신뢰프로세스' 제3의 길 가능성 보인다" 2013-03-17 16:56:45
정치혁신을 위한 ‘국회 다이어트’ 캠페인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 2030세대와 소통을 내세운 ‘토크소나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북한의 무력도발 가능성이 커지면서 북한연구 권위자인 그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대표적인 합리적 보수 북한학자로 손꼽히는 그는 북한 내부의 변화를 주시하며 대북 정책의...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2000년대 비더레즈 캠페인을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된 것 같고요. 그러면서 많이 성장이 되고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생각보다 상당히 역사도 있고 상당히 굵직한 행사들도 많이 했는데 들어보니까 과거에 없던 시장을 창출한 것...
주식 뭐 사야 되나 … 현대차 삼성전자 LG전자 '주목' 2013-03-17 09:25:13
있는 가운데 제일기획이 종합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면서 "캠페인 수준의 향상과 매체광고 및 리테일 마케팅 등 물량 확대가 부각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