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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열 새 한은 총재 “막중한 책임”‥과제 산적 2014-03-04 08:07:35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열된 내부조직을 재정비하는 것도 과제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중앙은행 독립성과 불통 논란으로 내홍을 겪어 온 한은 조직원들을 통합하는 부분은 이 후보자가 임기를 수행해 나가기에 앞서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중앙은행의 역할을 재정립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물가안정을 넘어...
이주열 새 한은 총재 “막중한 책임”‥과제 산적 2014-03-03 21:46:38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열된 내부조직을 재정비하는 것도 과제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중앙은행 독립성과 불통 논란으로 내홍을 겪어 온 한은 조직원들을 통합하는 부분은 이 후보자가 임기를 수행해 나가기에 앞서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중앙은행의 역할을 재정립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물가안정을 넘어...
'말많던' 서울 세운지구 재개발 확정 2014-03-03 21:04:43
재정비촉진계획 변경안을 지난달 25일 열린 도시재정비위원회를 통해 심의했다고 3일 발표했다. 당초 서울시는 현대상가 세운상가 등 남북으로 길게 배치된 이 일대 노후 상가들을 모두 철거하고 공원을 조성하는 계획을 세웠다. 공원개발 비용은 주변 재개발구역의 건물 높이와 면적(용적률)을 최대한 높여주고, 여기서...
스프리스, 로버스와 포니 컨셉샵 오픈... 젊은층 공략 본격화 2014-03-03 15:41:08
상품 라인을 재정비 했습니다. 기존의 캐주얼한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되 여성 라인에서 베이직한 드레스라인을 추가 운영해 여성 고객을 공략할 계획 입니다. 또한 포니는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내놓고 인기몰이에...
종로 세운지구 171구역으로 분할 개발 2014-03-03 09:45:14
열어 이같은 내용의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 대한 재정비촉진계획 변경안을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시는 종묘 등 이 지역 일대의 역사성을 감안해 기존 8개 대구역을 소규모 구역(1천~3천㎡)과 중규모 구역(3천~6천㎡) 등 총 171개 구역으로 나눠 개발하고, 주민 의사에 따라 분할·통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전면...
OECD "한국, 비정규직 훈련기회 늘려야" 2014-03-02 13:29:29
대한 훈련 기회를 확대하면 단기적으로는 재정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며 "그러나 여성의 경제활동 참가율을 높이고 비정규직의 정규직화를 촉진해 소득 불평등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의 2012년 이후 구조개혁 성과도 평가했다. 네트워크·서비스 산업의 진입 장벽이 해결해야 할...
화사한 봄 피부를 부르는 스킨케어 첫 단계, ‘각질제거’ 2014-02-28 18:51:07
각종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늘려가며 화장대 재정비에 나선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얼굴은 아직까지도 겨우 내 쌓여있던 노폐물로 뒤덮여 있다면 이러한 화장품도 무용지물이 되는 법이다. 본격적인 봄 맞이 스킨케어에 돌입하기 전,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은 다름아닌 피부에 쌓여있는 각질이다. 특히 요즘같이 일...
하이트진로 '통합의 힘'…1등 자존심 되찾는다 2014-02-28 07:11:00
관리가 중요해졌다”며 “수도권 특판지점을 재정비하고 영업조직을 기존보다 30% 확대하는 등 현장영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r&d 투자로 품질 강화 국산맥주가 물처럼 싱겁고 맛이 없다는 논란이 잇따른 데다, 롯데가 프리미엄급 맥주를 내놓을 것이 유력해지면서 올해는 맥주의 품질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수색-상암DMC 역세권에 '대규모 복합단지' 2014-02-27 21:04:08
발표했다. 개발의 핵심은 수색·증산뉴타운(재정비촉진지구)과 상암dmc 사이에 있는 15만㎡ 크기의 철도부지에 상업·업무·문화 복합단지(연면적 43만9000㎡)를 조성하는 것이다. 복합시설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연면적 37만㎡)의 1.16배에 이를 전망이다. 서울시는 통합 개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수색역 구역 △dmc역...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입성 2014-02-27 09:41:14
고객군(郡)을 세분화해 상품 라인을 재정비 했습니다. 남성·여성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확대하고 베이직·핵심 상품의 비중을 높여 구매력이 높은 20~30대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입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에잇세컨즈 코엑스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유통 공급망 확대에 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