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고품질·합리적 가격…30~50대 여성복 강자 2013-01-28 15:31:53
양분돼 있던 여성복 시장에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합리적 가격대의 브랜드’를 콘셉트로 큰 인기를 누렸다. 여성복 단일 브랜드 사상 최초로 3000억원(2007년)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패션그룹형지는 창업 30주년의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생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고객...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천편일률적이던 학생복에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시켜 고급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아이비클럽이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는 데 주로 사용하는 마케팅 방식은 드라마 간접광고(ppl)다. kbs 2tv에서 방영됐던 드라마 ‘드림하이’와 ‘공부의 신’에서 등장인물들이 입은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ppl 마케팅에 적극...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업계 최고의 유학 컨설턴트 육성 2013-01-28 15:31:36
아트 및 디자인 전문 유학원인 edm아트유학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edm유학센터는 우선 차별화한 교육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유학·교육 전문 컨설턴트를 육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해당 국가에서 어학연수 및 유학을 한 유경험자를 중심으로 컨설턴트를 채용하고 있으며, 매년 수백 개의 해외 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직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탑싱크, 대한민국 중소 모니터 자존심 2013-01-28 15:31:33
제조사로서의 자존심을 지켜왔다.오리온정보통신의 ‘탑싱크’는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로 꾸준하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다. 2011년 42인치 f풀 hd lcd tv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상반기에는 32인치, 42인치, 55인치 풀 hd led tv를 연이어 내놨다. 기존 소형 사이즈 위주였던 중소기업 tv 제품을 대형 사이즈로 확대하는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로라,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 수출 2013-01-28 15:31:31
등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를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 상품성까지 갖췄다. 이 디자인에 스토리텔링을 접목시켜 기존의 종이 카탈로그 대신 플래시를 제작해 바이어들에게 상품을 소개했다. 오로라월드는 더 나아가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제품을 홍보했다. 애니메이션이 먼저 만들어지고 인기가 있을 경우 애니메이션에 등장...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주거공간 2013-01-28 15:31:29
굿 디자인전에서 건설업계 최초로 대상인 대통령상을 받는 등 각종 상을 수상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과수정수기 쁘띠,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기술력 반영 2013-01-28 15:31:26
세계적 친환경 디자이너 마티외 르아뇌가 디자인했다. 요오드, 세슘 등의 방사성 물질을 제거하는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 빙점강화 원리를 이용해 99.9% 정수된 순수한 물로 만들어진 튤립 모양의 얼음을 얻을 수 있다.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 기능을 갖춰...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받고 있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에뛰드의 인기 요인이다.에뛰드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24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을 지난해 선보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신의 감정을 입술로 말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어 마이 립스-톡은 월 평균 10만개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브랜드 ‘샤트렌’은 30·40대 여성을 위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브랜드다. 샤트렌은 매출 2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올해 ‘v3(value, volume, vogue)’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목표로 잡았다.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의 중심 시장인 모스크바에 출점하기도...
건축 거장들,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만난다 2013-01-28 13:56:16
참가 업체인 예림임업은 자사 제품을 디자인한 이태리 산업디자이너의 거장 클라우디오 벨리니를 초청해 디자인 설명회를 준비했다.또한 최근 건축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특별전도 마련돼 있다. 환경부와 함께 기획한 ‘좋은 실내 공기질 만들기’ 특별관에서는 환경표지, hb마크 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