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티엠포 `94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4-02-24 11:40:33
세계 정상급 선수로 성장해 온 도시, 밀라노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란색과 검정 색상으로 이루어진 제품은 마테라치가 10년 이상 선수 생활을 했던 `인터 밀란`의 대표적인 팀 컬러를 적용한 것이며, 빨간색과 검정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은 인터밀란의 라이벌인 `AC 밀란`의 팀 컬러를 표현했습니다. 경쟁 관계였던...
산업부, 우수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R&D 지원 강화 2014-02-24 10:59:01
"중소·중견기업이 글로벌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우수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산업기술 R&D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산업부는 올해 우수 중소·중견기업이 글로벌 기술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주한 외국대학, 외투 R&D 센터 등과 공동 협업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방예담 폭풍 성장, 우리가 알던 그 아이 맞아? `훈남 다됐네` 2014-02-24 10:11:55
성장해 눈길을 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3`(이하 `K팝 스타3`)에서는 연습 중인 이채영을 응원하러 온 방예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예담은 `K팝 스타2` 당시 보다 훨씬 성장한 모습이었다. 훌쩍 큰 키와 골격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훈한 미소로 시청자들의...
방예담 폭풍 성장, 몰라보게 달라진 훈남 `언제 데뷔해?` 2014-02-24 08:44:09
성장해 눈길을 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3`(이하 `K팝 스타3`)에서는 연습 중인 이채영을 응원하러 온 방예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예담은 `K팝 스타2` 당시 보다 훨씬 성장한 모습이었다. 훌쩍 큰 키와 골격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훈한 미소로 시청자들의...
혼다, 고급차 '어큐라' 한국에 본격 소개한다 2014-02-23 21:15:52
지난해 토요타 브랜드가 부진했으나 렉서스 브랜드가 9.0% 성장해 부진을 보전했다. 한국닛산은 인피니티 제품명을 'q' 명명체계로 고친 후 분위기 전환을 노리고 있다. 혼다가 어큐라 브랜드를 수입하면서 다른 브랜드와 달리 대중 브랜드인 혼다 배지를 다는 건 본사 방침...
<네이버, 페이스북 메신저 공세에 흔들리나> 2014-02-21 09:14:16
성장 잠재력과 기업가치가 훨씬 뛰어나다고분석했다. 실제 라인은 게임과 스티커, 광고 등 다양한 사업모델로 지난해 4천500억원의매출을 올렸지만, 최초 다운로드 비용이나 연간사용료를 받는 형태의 수익모델만 갖춘 왓츠앱의 지난해 매출은 1천500억원 수준에 그친 것으로 추정됐다. 공영규 신한금융투자...
한국 50대 브랜드 가치총액 116조…삼성전자 1위(종합) 2014-02-20 16:00:45
45조7천408억원으로 전년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작년 조사때보다 23% 성장한 수치다. 현대자동차[005380]가 23% 성장한 10조3천976억원으로 2위, 기아자동차[000270]가 18% 성장한 5조4천367억원으로 3위를 차지했으며, SK텔레콤[017670]은 4% 늘어난4조4천520억원으로 4위, 포스코[005490]는 5% 성장해...
코웨이, 상생경영대상 수상 2014-02-20 13:57:59
수렴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최영진 코웨이SCM본부장은 "그 동안 상생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 차원에서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향후 실효성 있는 동반성장 실천을 통해 협력사와 상호신뢰가 바탕이 된 진정한 파트너 관계로...
삼성물산, 알제리서 1.5조원 발전플랜트 단독 수주 2014-02-20 12:14:09
역량을 바탕으로 발주처의 엄격한 기준을 만족시키고 신뢰를 구축해 유일하게 단독으로 2개 프로젝트를 수주할 수 있었다. 최치훈 삼성물산 사장은 “품질과 공기, 안전 등 모든 면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이를 통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면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50대 브랜드 가치총액 116조…삼성전자 1위 2014-02-20 10:39:59
45조7천408억원으로 전년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조사때보다 23% 성장한 수치다. 현대자동차[005380]가 23% 성장한 10조3천976억원으로 2위, 기아자동차[000270]가 18% 성장한 5조4천367억원으로 3위를 차지했으며, SK텔레콤[017670]은 4% 늘어난4조4천520억원으로 4위, 포스코[005490]는 5% 성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