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람의나라' 홍보 모델로 영화 '바람' 삼총사 발탁! 2013-12-06 15:43:57
이미지로 '바람의나라'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승현 등 세 명의 모델은 '추억 찾기'를 콘셉트로 업데이트 홍보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바람의나라'에서는 12월 12일부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오컴즈, 사업부 신설… 강원도 대표 SNS마케팅 기업 될까? 2013-12-03 11:24:29
과언이 아니다.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홍보 이벤트 치고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지 않는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이에 ㈜오컴즈(대표 오경자)는 이러한 시류에 발맞춰 최근 sns 마케팅 사업부를 신설하고 sns컨설팅, sns콘텐츠기획, 소셜웹기획 및 제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오컴즈는 1999년 web-page 개발...
이재홍 신임 게임학회장 "게임포럼으로 소통하자" 2013-12-03 09:10:52
콘텐츠로서의 게임의 순기능성에 흡족해 하고, 게임산업이 번창하여 국가경제에 크게 기여하는 그런 사회를 꿈꿉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도움을 청할 경우에는 적극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구체적인 계획을 신중하게 수립하여, 조만간에 여러분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연말...
남궁훈 "게임인재단은 게임업계 고양원더스다" 2013-11-30 01:39:52
'문화콘텐츠시장에서 게임이 수출효자 아이템이라고 자랑하지만 문화산업 내에서 위상은 미미하다. 음악과 디자인,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밍 등 명실상부 종합예술이면서도 문화내 교류를 생각도 안했다'며 '이제라도 문화산업군내에서 든든한 협력자 역할을 하자'고 말했다. 그는 게임업계 종사자들을 복지의...
이랜드그룹,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2013-11-28 20:41:55
등이 후원한다.이번 수상은 한류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신사업 '와팝' 공연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웨이신, 유쿠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다채널 전략을 실행해 글로벌 sns 소통경영활동을 펼친 데 따른 결과로 이랜드그룹 측은 자평했다.한편 이번 시상은 1200여 개...
'동남아 온라인 게임 중심' 베트남 잡아라! 2013-11-26 10:56:58
같은 중소게임업체가 해외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홍보행사도 하고 뜨거운 반응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차세대콘텐츠본부 서병대 본부장은 '베트남은 청년층 인구가 많고 pc방의 인터넷 환경이 좋아 동남아시아 온라인게임의...
여수 관광객 1000만 달성 초읽기 2013-11-25 21:10:21
관광 콘텐츠가 한몫했다는 분석이다. 여수시는 해넘이, 해돋이, 밤바다 등 관광 콘텐츠 개발과 함께 홍보도 강화하고 있다. 내달 20일부터 75일간 여수 거북선공원 일대에서 ‘여수는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여수 빛노리야 축제’를 개최한다.여수=최성국 기자 skchoi@hankyung.com ▶'박람회장...
유스트림, 팁샵과 온라인 홈쇼핑방송 플랫폼 MOU 2013-11-25 13:04:09
제품과 잘 만들어진 홈쇼핑 콘텐츠가 글로벌 최고의 소셜 라이브 미디어 플랫폼과 만나, 국내외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kt '지니' 정식 런칭, 음악시장 태풍의 눈 될까 kt, 이제 버스에서도 '올레 wifi...
정상길 본부장 "지스타서 '워밸리' 대어 잡았다" 2013-11-22 06:54:58
성과 나올 것' 올해 디앱스게임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글로벌 퍼블리싱 주관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지스타 b2c관에 마련된 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게임센터관에도 참가해 '스타일시티', '캐슬앤나이츠' 등 출시 예정 게임 홍보를 펼쳤다. 정본부장은 '글로벌 퍼블리싱 주관 사업자로 총...
"게임 중독 규제? K팝·유튜브 등 모든 '중독' 규제할건가요?" 2013-11-21 13:55:04
콘텐츠에 대한 마녀사냥식 공격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앞으로 게임 및 문화콘텐츠에 대한 정책 연구와 포럼, 대국민 홍보 등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인 대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공대위는 영화, 음악, 만화, 웹툰 등 문화콘텐츠의 규제 사례를 비교하고 연구하는 포럼을 조만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