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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중앙은행, 매월 13조엔씩 무기한 푼다 2013-01-22 17:02:45
하는 의무도 부여됐다. 금융완화 정책도 적극 추진키로 했다. 일본은행은 이날 “물가상승 목표를 조기 달성하기 위해 내년부터 매월 13조엔씩 기한을 정하지 않고 자산을 매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일본은행은 장·단기 국채에 각각 2조엔과 10조엔을 배정하고 나머지는 부동산신탁펀드 등 기타 자산에 투입할 계획이...
'대전컨택센터協' 출범…연구개발·인력양성 수행 2013-01-22 16:51:29
산업은 고용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도움이 되는 지식서비스산업"이라며 "앞으로 상담사의 사기 진작, 자질 함양, 컨택센터 지원 강화를 사업을 적극 발굴,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대전에는 현재 107개의 컨택센터가 입주해 있으며, 1만3천683명의 상담사가 근무 중이다. sw21@yna.co.kr(끝)<저...
자동차산업, 작년 무역흑자 600억달러 첫 돌파 2013-01-22 16:50:41
글로벌 완성차업체들이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해외 판매를 늘린 반면 국내 기업들은 신차 부족과 생산감소로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2012년 자동차 수출액은 전년 453억 달러보다 4% 증가한 472억 달러를 올렸다. 자동차부품 수출액은 국내 완성차업체의 해외 생산법인에 대한 공급 증가, 한·미와...
예금 빼서 즉시연금으로…은행권 '절판 마케팅' 경쟁 2013-01-22 16:41:43
정기예금 고객에게 방카슈랑스를 적극 권하는 방식의 ‘절판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당장 거액의 수수료 수입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은행의 기초자산인 예금이 줄어든다는 점에서 장기적으로 고객 기반이 약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불완전 판매에 따른 소비자 피해 우려도 적지 않다.22일 은행권에...
상대해주마! 금융소득종합과세(1)…비과세 상품 활용하자 2013-01-22 16:39:38
할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비과세 상품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생계형저축, 재형저축, 정기예탁금, 출자금 등 비과세 가능한 적금, 예금에 관심을 둬야 할 것이다. 재형저축은 총 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또는 종합소득금액이 3,500만원 이하 사업자면 가입할 수 있으며, 분기별 300만원 이내로 가입하면 이자 혹은...
"근로능력자에 기초생활보장 수급 제한해야" 2013-01-22 15:44:28
증가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수급기간 제한이 단기고용직 형태의 노동시장 참여를 유도해 기초수급자를 빈곤에서 완전히 탈출시킬 수 없지만, 노동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동기를 부여해 복지와근로를 연계하는 고무적인 기대효과가 있다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게임업계, 고강도 게임 규제 법안 철회 요구 2013-01-22 15:44:00
킬러콘텐츠 육성에 '게임'을 첫 번째로 꼽고 있기에 게임업계가 새 정부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는 점에 모두 공감을 했으며, 새 정부가 추진하고자 하는 열악한 복지와 교육환경 개선정책이 곧 게임산업을 살리는 것과 모순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게임업계는 적극 지지의사를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Smart & Mobile] 통신요금 '다이어트'…알뜰폰 쑥쑥 큰다 2013-01-22 15:35:06
제공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 판매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6월 선불요금제 중심의 ‘세븐 모바일’ 상품을 내놓은 sk텔링크는 올해부터 후불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국제·시외전화 등 통신서비스 업체인 온세텔레콤도 지난해 5월 ‘스노우맨’이란 브랜드로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는...
온세텔레콤, 월 2만원에 200분 음성 통화 2013-01-22 15:30:44
커뮤니티를 위한 요금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개발할 예정이다.기존 유심(usim) 위주 영업에서 벗어나 스마트폰과 피처폰 공급도 늘리고 있다. 지난해 12월부터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플러스를 월 5000원(약정 24개월 기준)에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단말기 공급을 위해 국내외 단말기 제조사들과 협상도...
에넥스텔레콤, '홈유심27' 데이터 500MB 제공 2013-01-22 15:30:43
홈쇼핑 방송을 적극 활용한 마케팅으로 가입자를 확보했다. 최근에는 자체 브랜드 ‘홈(whom)’을 내놓았다. 대구,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에 직영매장을 열어 유통 및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에넥스텔레콤은 기본료를 최소화하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다양한 요금제를 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