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서비스는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시장을 수년 간 연구, 분석해왔다. 한국인들과 중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뼈가 굵은 중국인들이 팀을 이룬다. 이 팀은 이미 한국의 '제주관광공사', it 웨딩 서비스기업 '아이웨딩', 화장품...
겨울이 기대되는 탄산아이템! 미스터핑크-탄산 클렌저-탄산온천 2013-10-17 17:43:19
ok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 브랜드 숍 최초, 가성비 good. 360분 동안 꺼짐 없는 쫀쫀한 탄산 거품이 눈에 띈다. 손에 거품을 덜어낸 후 360도 회전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 청정지역의 제주수와 탄산수,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준다. 지하 600m에서...
일본 간 '바이킹아일랜드' 사전등록 12000명 흥행 예고 2013-10-17 12:45:41
온라인'은 9월말 모바일 통합 브랜드 '위미'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모바일 사업 진출을 본격화 했으며, 본사와의 협업을 통한 첫 자체 서비스 작으로 '바이킹 아일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회사측은 티저사이트를 통한 영상 및 각종 정보 공개와 더불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캠핑, 바비큐용품 브랜드 ‘아우트런’, 리마리오와 무브인키(MIK) 홍보대사로 영입 2013-10-17 07:31:03
다양한 규격의 명품 그릴 브랜드 ‘차브로일’ 또한 단순한 육류 조리에서 벋어나 훈제치킨을 조리 할 수 있는 비어 캔 치킨과 생선구이 틀 등이다. 보기만 해도 신기한 각종의 캠핑, 바비큐 용품 들로 빼곡한 ‘차콜 컴패니언’의 제품들도 방대하게 라인업 되어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LG하우시스, 소리 잡는 친환경 바닥재…집안 공기 바꾸는 벽지 2013-10-17 06:59:05
공략에 본격 나서고 있다. 자사 인테리어자재 브랜드인 ‘지인(z:in)’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최근 사회 문제화하고 있는 층간소음, 냉·난방비, 환경호르몬 등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자사 제품을 적극 소개한다는 광고 전략이다. tv광고는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알리는 브랜드 광...
포스코건설, 모델하우스에 유독 신경쓴다 했더니… 2013-10-16 12:57:17
큰 호응을 얻었다.포스코건설 디자인그룹 관계자는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사소한 작은 아이템도 놓치지 않고 소비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한 결과”라며 “더샵 브랜드 가치인 ‘헤아림’이 반영된 디자인을 계속해서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놀부NBG, 4대 브랜드 통합 창업설명회 개최 2013-10-16 10:17:18
안전창업정보를 제공하는 `놀부 4대 브랜드 통합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놀부NBG 4대 브랜드 통합설명회는 놀부 신규 브랜드들에 대한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주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브랜드 전략과 안전창업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더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담다, 숯불애장닭 놀부 4가지 브랜드에 대한...
CJ 임원진, 눈에 띄는 두 여인 2013-10-15 21:12:36
및 브랜드전략 담당 고문(부사장급·50)이 주인공. 최근 인사에서 민 실장은 cj인재원장에서 자리를 옮겼고, 노 고문은 브랜드전략 업무에 더해 마케팅까지 맡게 됐다. 민 실장이 담당하는 csv경영실은 이재현 cj 회장의 뜻에 따라 기존 사회공헌팀(csr)을 확대개편한 조직. 기업의 사회적책임이 강조되고 있는 데다 이...
악마베이스의 진화, "직렬 듀얼팩트 선봬" 2013-10-15 14:29:24
제작된 것과 달리, 악마베이스 레오팝은 이를 하나로 통합, 여성들의 편의성을 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악마베이스 레오팝의 특징은 직렬 듀얼 팩트 형태로 제작됐다는 점이다.손쉽게 양쪽의 버튼을 눌러 컬러를 믹스 할 수 있는 획기적인 팩트의 제품이라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라라베시 총괄...
[기획]소형 SUV, 남과 다른 '1%'가 관건 2013-10-15 11:26:23
현상이다. 이런 이유로 최근 소형 suv를 내세우는 브랜드일수록 차별화를 부각시키고 있다. 젊음으로 대표되는 이미지는 유지하되 독특한 특징을 강조한다. 판매 간섭을 피하면서 나름 틈새 영역을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쉐보레 트랙스는 주력 소비층을 ཐ-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