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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포스, 갑오년 맞이 총기 및 장비 13종 추가! 2014-01-21 15:41:50
체크를 완료한 회원에게 신규 장비 아이템 및 게임머니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갑오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NH농협.롯데.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여부 확인법, 정말 쉬운지 알아보자! 2014-01-21 15:02:23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한 것이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와 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전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00 2014-01-21 13:53:02
20일까지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를 신청한 회원이 최소한 63만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21일 이들 카드 3사에 따르면 이날 0시까지 카드 재발급을 신청한 고객은 NH농협카드가 25만8천명, KB국민카드가 12만6천명, 롯데카드가 4만4천명이다. ■ 경실련 "개인정보 유출 금융위·금감원 감사청구"...
일본 탈모클리닉 리브21 한국 진출…"5년래 매출 120억 목표" 2014-01-21 13:48:46
있다. 향후 5년간 회원 1만명, 매출 120억원 달성이 목표다. 리브 21에 따르면 10명 중 4명의 일본인이 탈모에 대해 고민하고 있고, 일본인과 한국인의 체질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한국에서도 상당수의 잠재 고객이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강남역 오퍼레이션 센터에 일본 본사 연수를 거친 한국인 스태프들을 배치하는 등...
NH,롯데,국민카드 탈회 폭주‥ 알고 신청해도 정보유출 위험 `여전` 2014-01-21 11:20:52
이런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발표했다. 이에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카드3社 카드 재발급·해지·정지 최소 63만명(종합) 2014-01-21 11:19:07
20일까지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를 신청한 회원이 최소한 63만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21일 이들 카드 3사에 따르면 이날 0시까지 카드 재발급을 신청한 고객은 NH농협카드가 25만8천명, KB국민카드가 12만6천명, 롯데카드가 4만4천명이다. NH농협카드는 기존 카드를 해지·정지한 숫자가 전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대란] 국민·롯데·농협카드 재발급 `북새통` 2014-01-21 10:30:48
빠져나간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 NH농협카드 고객들의 재발급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금융권에 따르면 이들 카드 3사에 재발급을 신청한 고객은 최소 40만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NH농협카드가 24만2천명으로 가장 많았고 KB국민카드 12만6천여명, 롯데카드 4만3천명 등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카드를 해지하거나...
블로그에 워드프레스 플랫폼 더하니 마케팅 효율 UP 2014-01-21 10:06:07
플랫폼을 이용한 구축과 더불어 고객유형 서비스를 도입하고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회원프로필 제공뿐만 아니라 멤버 토론방 및 전문가 상담 클리닉 등 고객참여 콘텐츠를 신설해 아쿠쉬네트 코리아 측이 크게 만족했다”고 말했다. 실제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블로그 리뉴얼 이후 방문자수가...
"무사안일이 빚은 참극"…대규모 카드정보 유출 정치권 성토 2014-01-21 10:04:32
등 카드사 회원정보 대규모 유출 사태와 관련, 정치권의 비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민주당 전병헌 원내대표는 21일 국회 최고위원회의에서 "카드사는 물론 개인정보 유출에 책임있는 금융기관과 감독기관에 대해서도 엄중한 문책이 이뤄져야 한다"면서 "이번 사태는 개인정보가 인권이라는 것을 간과한 무사안일이 빚은...
'정보 유출' 카드3사 재발급·해지·정지 최소 60만명…조회 600만명 달해 2014-01-21 09:54:17
신청한 회원이 최소 40만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다. 해지·정지건수가지 포함하면 기존 카드 사용을 거부한 금융소비자는 60만명을 넘어섰다..21일 이들 카드 3사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까지 카드 재발급을 신청한 고객은 kb국민카드는 이날 0시까지 12만 6000여명, nh농협카드는 24만2000명, 롯데카드가 4만3000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