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0년 연속 1위 2023-09-05 18:27:04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가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는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0년 연속 정상을 지킨 것이다....
롯데칠성, 고객만족도 소주 부문 1위…음료에서는 11년째 1위 2023-09-05 15:31:59
롯데칠성, 고객만족도 소주 부문 1위…음료에서는 11년째 1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소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고객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 충성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업계...
[게시판] 롯데호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6년 연속 호텔 1위 2023-09-05 15:27:29
[게시판] 롯데호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6년 연속 호텔 1위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호텔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NCSI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한국 생산성본부와 미국...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국가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2023-09-05 15:17:1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롯데렌터카가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돼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고 5일 밝혔다. ?업종, 349개 기업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한다. 롯데렌터카는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집코노미 박람회 2023]DL이앤씨, 착한 분양가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선보여 2023-09-04 10:09:22
탄탄한 재무구조를 갖췄다. 올해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국내 대표 건설사다. DL이앤씨의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8회...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미래 교통수요 분석 공동 프로젝트 성료 2023-08-30 09:10:58
아니라 다른 국가 내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 도입 등에도 활용해 고객 만족도와 교통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차그룹 스마트시티추진실장 김혜영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현대차그룹이 싱가포르 JTC와 협업해 진행한 첫 프로젝트로, 주롱혁신지구의 현재와 미래의 이동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1군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9월 공급 예정 2023-08-24 11:13:33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3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DL이앤씨의 공급으로 시공 안정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확보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소비자가 꿈꾸는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뽑은...
히타치에너지코리아, '202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일터(GPTW)' 인증 획득 기념 현판식 개최 2023-08-17 09:17:21
만족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정기적인 ‘타운홀 미팅’과 ‘Engagement survey’를 비롯한 ‘칭찬 릴레이’, ‘분기 별 우수사원 제도’, ‘임직원 세미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워크샵을 운영하며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2021년에는 시차출퇴근제, 선택적 근무제, 재택근무제 등의 유연...
파크골프 대중화에 앞장서다, ㈜한국파크골프 장세주 회장 2023-08-11 15:39:09
A/S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고객만족도 상승에 집중했다. 장 회장은 “제작 초기 일본 골프채를 매입, 분해하는 작업을 통해 비슷하게 모방하기도 했지만 나무에 관한 연구가 부족했던 나머지 불량제품이 많이 나왔다”라며 “많은 고민을 하던 중 건조기술에서 개선방안을 찾아냈고, 이를 점차 고도화해나가며...
최첨단 안전 '스웨디시 럭셔리'…한국서 잘나가는 볼보 2023-07-25 16:19:59
아시아 국가 중에서 중국 다음으로 많이 팔린 국가가 됐다. 이 같은 호실적은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면서도 질적 성장에 목표를 둔 덕분이다. 한국 시장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투자를 아낌없이 이어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서치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진행한 ‘2022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