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 시장 진출 2023-05-09 10:00:26
NK'에 공식 입점했다. SPACE NK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유통사로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7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라네즈는 앞서 컬트뷰티와 룩판타스틱 등 영국의 화장품 전문 이커머스에 먼저 입점해 현지 고객의 관심을 확인한 뒤 오프라인으로도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5월 한 달간은...
랩지노믹스-아모레퍼시픽 "유전자 검사 서비스 공급 계약" 2023-04-17 16:08:23
했다고 17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은 자사몰 '아모레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랩지노믹스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이용한 '마이스킨DNA' 검사를 제공한다. 이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은 피부·헤어 케어 제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랩지노믹스는 3천 건의 검사를...
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2023-04-11 09:43:08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이 각각 주제다. 한편 HK이노엔은 지난 달 9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4주간 자사 브랜드를 판매하는 뉴틴몰에서 소개된 제품을 할인판매하는 '다나카 기획전'...
GS샵 "마스크 벗자 립 매출 604% 급증" 2023-02-02 09:49:39
방송한다. 피부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6일 오전 9시 20분과 밤 11시 55분 두 차례 편성했다. 같은 날 저녁 8시 45분에는 `국민 멀티밤`으로 불리는 `가히 멀티밤`을 방송한다. 배효권 GS샵 뷰티팀장은 "이번 뷰티 특집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색조까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식물원' 아시나요…K뷰티 인디브랜드 뜬다 2023-01-27 17:35:37
입점 브랜드 중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다.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 브랜드다. 해외시장에서도 속속 성과를 내고 있다. 올리브영의 ‘글로벌몰’ 입점 중소업체 브랜드 중 몇몇은 세 자릿수에 달하는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지난해 매출은 204%(전년 동기...
아무리 비싸도 5000원…'가성비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27 15:11:23
중이다.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올리브영의 '글로벌몰'에 입점한 중소업체 브랜드들이 세자리수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경우 지난해 기준 204%의 신장률을 보였고,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의 매출도 114% 증가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팝업스토어를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광장에서 운영한다. 총 330㎡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토끼 의상을 입은 3m 크기의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벨리곰 굿즈숍, 벨리곰 엽서에 새해 소망을 적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패션·뷰티업계도 토끼를 놓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글로벌 뷰티케어 브랜드 슈요니, 스페인 멀티 스토어 WOW 컨셉 입점 2023-01-04 14:34:35
미니멀 스킨케어, 세럼 2 종), 크림 2 종, 마스크 세트 3 종, 마스크 단품 세트 3 종이다. 2023 새해를 맞아 자체개발된 친환경 리필 제품 4종 (세럼 2종, 크림 2종) 이 온라인몰에 단독 신규 론칭 되었다. 기존 백화점의 형식을 깨고 각 층마다 독특한 테마의 인테리어로 구성된다. 1층부터 3층까지는 디지털 네이티브...
"작은 가게서 月 4000만원"…아내 위해 만든 게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24 07:00:05
카페에서 유행했던 콘텐츠는 카카오톡 테마 스킨 교체였다. 이를 폰테마앱으로 만들어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이 앱이 누적 다운 3000만건을 돌파했고 네이버에 회사를 매각했다. 네이버 계열사 대표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2018년 다시 창업에 도전했다. "당시 공방을 운영하던 아내가 일하던 모습을 봤죠. 고객을 모으려...
메디앤리서치, 코스메틱 브랜드 `저스트스킨` 신라면세점 몰 공식 입점 2022-12-13 14:30:41
신라면세점 몰에 입점하며 국내외 채널 역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주스의 제품은 ‘주스 어성초 토너90’를 비롯해 보습 특허성분 피토올리고 성분 함유로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영양세럼 ‘올리고퍼펙트세럼’등 총 2가지다. 메디앤리서치 이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