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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버터패밀리' 담은 한정판 카드 2종 출시 2024-02-26 10:16:12
'밀크캣', '스크래빗'이 담긴 '버터패밀리' 카드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티니 카드 버터 에디션은 2024년 12월 31일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없으며, 발급과 재발급 시에 발급비 3,000원이 청구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2024-02-24 07:00:05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018250]의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구취 관리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출발한 브레디크 시리즈의 상품 수는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슈크림 생크림빵 등 100여종으로 크게 늘었다. 지난해 브레디크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66.1%였다. 세븐일레븐 역시 2021년 베이커리 PB ‘브레다움’을 선보였다. 이 같은 편의점 빵 시장 급성장세는 이유가 있다. 과거 베이커리가 아닌 슈퍼마켓이나 편의...
롯데온, '반값 우유' 행사 실시 2024-02-15 10:12:17
오르는 밀크플레이션 현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형마트 평균 흰우유(2입) 가격은 100m당 300원(265원 ~ 396원) 내외인 반면 이번 행사가는 100ml 당 161원으로 시중 가격 대비 절반 수준이다. 송자용 롯데온 그로서리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롯데마트, 해외 직소싱으로 가성비 살린 멸균우유 출시 2024-02-15 06:00:07
밀크플레이션'으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롯데마트는 폴란드에서 수입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1L짜리 제품을 1천900원에 판매한다. 100㎖당 가격이 190원으로 일반 흰 우유 상품보다 35% 이상 저렴하다. 식물성 대체유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자체브랜드로 만든...
서울우유 단백질 제품,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2024-02-14 18:08:24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다. 기존 우유 대비 지방 함량을 낮추고 단백질 함유량은 1.8배 늘렸다. 2015년 출시된 이후 하루평균 12만8000개(200mL 기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10월 선보인 ‘프로틴 에너지’ 2종(초코·커피)도 단백질 제품군의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국내 단백질 음료 시장은 일동후디스와...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과일 6종은 10% 할인하며 후지야 크림슈 냉동 디저트 딸기밀크와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매콤한 안주류, 신라면...
"5일치 당을 한 번에 끌어먹는 셈"…역대급 음료에 '경악' [이슈+] 2024-02-11 07:51:49
초코밀크쉐이크도 각각 112g, 90g의 당류가 들어있었다. 2020년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당류 섭취기준 관련 자료를 보면 1일 당류 섭취량은 총 섭취 열량 대비 10~20% 이내로 권고하고 있다. g으로 따지면 성인 기준 50~100g 이내다. 식품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른 우리나라 1일 영양성분 기준치도 하루 최대...
"나무 우유 드셔보세요" 조롱까지…美 뒤흔든 '세기의 논쟁' 2024-02-06 08:04:51
자신이 '우드 밀크'의 공동 창업자가 됐다고 밝힌다. "나무를 보고 이런 생각이 들었죠. 이거 마실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시발점이 됐다고 한다. 그가 나무에 압출기를 대고 돌리자 액체가 쏟아진다. 액체가 담긴 컵을 쥔 플라자가 말한다. "과일 말고 나무 우유를 드셔보세요" 나무에서 우유를 짜내는 시대가 온...
하루 네 번 나르던 편의점 도시락, 3회로 줄인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4-02-05 07:04:01
문제'를 맞아 커다란 전환점을 맞고 있다. '밀크런' 공동배송, 공동 물류 시스템 플랫폼 도입, 모빌리티 시프트 등 다양한 대책이 도입되고 있지만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물류 뿐 아니라 생산 방식까지 바꾸는 대책이라는 점이다. 생산 방식과 물류 시스템이 바뀐다는 건 소비자 역시 '다소 늦게, 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