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안일 덜하는 죄책감 탓 워킹맘 건강 해친다" 2018-04-19 15:35:39
토론토대 성(性) 전문 사회학자 멜리사 밀키는 "가사를 많이 하지 못하는 워킹맘이 느끼는 죄책감은 여성이라면 가사를 도맡아야 한다는 일종의 기대와 관련이 있다"면서 "워킹맘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여성이나 남성의 역할이 이전보다 더 유사해졌지만 (가사 분담에 대한) 기대는 어느 정도 뒤처져...
경기도농업기술원, '밀키스타' 등 국화 신품종 판매권 민간에 이전 2018-04-18 13:31:26
등에 사용하는 절화용 밀키스타, 노블스타, 루루스타 등 3개품종과 10cm정도의 화분에 재배되는 분화용 마이엘프, 마이펄 등 2개품종이다. 신품종 국화는 오는 5월 이후 3년간 민간업체를 통해 국화재배 농가에 본격적으로 보급한다. 농기원은 판매권 이전을 통해 도에서 육성한 신품종의 국내점유율이 전국 스프레이 국화...
'소확행'이 대세…여행사가 추천하는 단거리 여행지 6곳 2018-01-22 09:58:58
띠가 펼쳐지는 밀키웨이,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해양장관을 선보이는 롱비치,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자연문화 유산으로 독이 없는 해파리가 가득 찬 호수인 젤리피쉬 레이크 등 다양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물 속만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라 아마존 늪지대를 연상케 하는 팔라우 정글 체험과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이랜드월드 '스파오', 서울우유와 협업 제품 출시 2018-01-05 11:14:20
상품으로는 밀키 맨투맨 티셔츠와 컬러풀 셋업 아이템이 있다.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코우유 등 파스텔 톤의 달콤한 색감이 적용됐다. 또 전면에 자수로 각우유와 삼각우유 등이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달달한 느낌을 살렸다고 이랜드는 설명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최근 패션업계에서...
레이, 어떻게 달라졌나…업그레이드 `더 뉴 레이` 가격은? 2017-12-13 11:33:25
색(밀키 베이지·순백색·오로라블랙펄) 외 루프(지붕),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라디에이터 그릴, 테일게이트 가니쉬 등의 색깔을 선택해 조합할 수 있다. `튜온 내장 드레스업 패키지`를 선택하면 무드 라이팅, LED 룸램프, LED 선바이저 램프, 카매트, 도어 스커프 등 내장에도 변화를 줄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기아차 경차 '레이' 신모델 출시…"안전성·연비 개선" 2017-12-13 10:08:36
밀키 베이지·순백색·오로라블랙펄) 외 루프(지붕),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라디에이터 그릴, 테일게이트 가니쉬 등의 색깔을 선택해 조합할 수 있다. '튜온 내장 드레스업 패키지'를 선택하면 무드 라이팅, LED 룸램프, LED 선바이저 램프, 카매트, 도어 스커프 등 내장에도 변화를 줄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기아차, 6년만에 얼굴 바꾼 레이 시판 2017-12-13 09:33:35
3종(밀키 베이지, 순백색, 오로라블랙펄)을 바탕으로 지붕과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라디에이터 그릴, 테일게이트 가니시 등에 4종의 포인트 컬러와 번호판 led 램프를 추가했다. 梁?등을 기본 채택했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디럭스 1,315만 원, 트렌디 1,380만 원, 럭셔리 1,455만 원,...
일본 올해 10대 히트 상품, 닌텐도 스위치·페트병 커피… 2017-11-15 19:42:04
펀딩 때문이었다는 분석이다. 4위는 식재료 세트 밀키트였다. 가정에서 쉽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도록 손질된 식재료를 세트로 구성해 배달해주는 상품이다. 5위는 초대형 시장으로 성장한 비트코인이, 6위는 페트병 커피를 히트시킨 크래프트 보스가 뽑혔다. 크래프트 보스는 6개월 동안 450만 병이 팔렸다. 7위는 일본 최...
화장품도 편의점에서 산다…세븐일레븐, 로레알과 남성화장품 선보여 2017-11-13 00:27:45
레드 볼케이노 폼(1만원) Δ이드라파워 밀키 로션(1만5000원) Δ이드라파워 에센스 스킨(2만원)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자기자신을 가꾸는데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꾸미기에 투자하는 남성 소비자)이 급증하고 있는데 따라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차은지 세븐일레븐 미용화장품...
세븐일레븐, 로레알 남성 화장품 출시 2017-11-12 19:14:52
레드 볼케이노 폼(1만원)’과 ‘이드라파워 밀키 로션(1만5000원)’ ‘이드라파워 에센스 스킨(2만원)’ 등 세 가지다.성장하는 남성 화장품시장을 겨냥해 로레알과 손잡고 관련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에서 올해 남성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