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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3사 CEO, 스페인 MWC 총출동…"AI로 활로 찾는다" 2024-02-18 17:55:27
싱가포르 싱텔, UAE 이앤(e&)이 참여했다. SK텔레콤은 텔코 LLM 기반 가상 상담원, AICC(AI 콜센터) 등의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영섭 KT 대표는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 이사회 회원 자격으로 MWC 2024를 방문한다. GSMA는 매년 MWC를 주관한다. 오승필 KT 최고기술책임자(CTO)는 MWC 기조연설에 나선다....
볼스원의 상담 매출 급증한 비결…채널톡 AI 메신저 도입 [Geeks' Briefing] 2024-02-16 16:12:12
평균 15분에서 4분으로 단축했며, 기존에는 상담원이 전화로만 고객 응대를 했다면 채팅 기능을 함께 활용하면서 모든 인입 상담을 100% 응대할 수 있게 됐다. 와디즈, LG유플러스와 강남 팝업 스토어 열어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와디즈 강남...
월1300건 상담 인원 충원없이 100% 소화···불스원, 채널톡 효과로 매출 15% UP 2024-02-16 11:41:03
기존에는 상담원이 전화로만 고객 응대를 했다면 채팅 기능을 함께 활용하면서 모든 인입 상담을 100% 응대할 수 있게 됐다. 이후 채팅 상담 비율이 전화 상담 비율을 역전하며 상담원은 전문적인 응대가 필요한 중요 문의에 집중할 수 있는 효율적인 상담 시스템을 구축했다. 상담 시스템 구축 이후 불스원은 2023년 1분기...
국세청장 "서민생활 위협 탈세, 모든 수단 동원해 엄단" 2024-02-15 11:00:04
AI 상담원은 납세자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한 뒤 생성형 AI를 통해 문의 사항을 분석해 최적의 답변을 납세자에게 안내하는 시스템이다. 국세청은 AI 상담원 도입으로 상담 대기시간이 획기적으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세청은 올해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국세청장 회의를 통해 역내 협력 기반을 강화하고...
아파트에 근로자 휴게시설 설치하려면…노동부 가이드북 배포 2024-02-13 12:00:04
전화 상담원, 돌봄서비스 종사원, 텔레마케터, 배달원, 청소원·환경미화원, 아파트경비원, 건물경비원 등 7개 직종 노동자를 2인 이상 고용한 경우에는 10인 이상 20인 미만 사업장에도 휴게시설 설치 의무가 적용됐다. 경비원과 청소원이 일하는 아파트 관리사무소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대체로 아파트는 건폐율이 높아...
작년 코레일 승차권 발권 10건 중 8건 이상은 '코레일톡'으로 2024-02-11 06:43:01
통해 상담원과 원격으로 승차권 구입을 지원하는 신개념 자동발매기도 도입할 예정이다. 코레일 관계자는 "승차권앱을 뛰어넘어 철도 중심의 보편적 교통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여 친환경 시대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토픽코리아, 직업상담사 2급 온라인 국비지원교육 개강 2024-02-07 18:00:26
상담원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또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해 공공기관, 일반기업 채용 시 보수, 승진, 전보, 신분보장 등에 있어서 우대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교육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으며, 전 과정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비용 반영" [종합] 2024-02-07 12:03:40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AI가 고객의 말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대응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상담 어드바이저(Advisor)’로 고객서비스(CS)를 업그레이드 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구독형 AICC ‘U+AICC...
LGU+ 작년 4분기 영업익 1,955억원…31.8% 감소 2024-02-07 11:17:29
말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대응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상담 어드바이저(Advisor)’로 고객서비스(CS)도 한 단계 진화시킨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이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구축형 AICC ‘U+ AICC...
LGU+, 작년 영업익 9천980억원으로 7.7%↓…매출은 3.4%↑(종합) 2024-02-07 10:42:54
해결법을 선제적으로 제시하는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AI가 고객 요청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 대응할 수 있게 돕는 '상담 어드바이저'도 내놓는다. 또 구축형 AICC인 'U+ AICC 온프레미스'와 구독형 AICC인 'U+ AICC 클라우드', 소상공인 전용 '우리가게 AI' 사업 등 B2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