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영양 설계한 음료다. 사과 과즙 농축액과 청포도 과즙 농축액,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는 “평소 피크닉을 즐겨 마셔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파리 올림픽서 맛보는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2024-07-18 10:14:48
및 서비스 소개 공간을 마련한다. 내달 28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에어프랑스 장거리 항공편 비즈니스 클래스부터 거동이 불편하거나 장애가 있는 고객들을 위한 SAPHIR 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다. 일요일부터 수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티니핑보러 가볼까"…SK텔레콤, T멤버십 키즈 혜택 확대 2024-07-18 08:28:08
기존 제휴사인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팝콘과 음료, 그리고 50 키조를 무료로 증정한다. 키조는 키자니아 내부에서 사용하는 자체 화폐 단위이다. '동아 사이언스'는 선착순 2000명에게 d라이브러리 전자책 무제한 패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통해 키즈(ZEM) 카테고리 외에도...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쿠스미티 압구정점' 오픈…매달 특별 프로모션 2024-07-17 16:26:17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선물 세트 맞춤 서비스도 있다. 선물 세트에 들어가는 구성품을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압구정점에서만 판매하는 선발매, 단독 런칭, 한정판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진행한 ‘쿠스미 써머 팔레트’ 팝업스토어에서 인기가 높았던 국내 한정판 제품 ‘쿠스미 캔’도 재출시된다....
황희찬 인종차별한 코모, '적반하장' 변명 2024-07-17 15:10:28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르완 수와르소 구단 명의로 낸 성명에서 "우리 클럽은 인종차별에 관용을 허용하지 않고 모든 형태의 차별을 반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수비수에게 물어본 결과 동료에게 '황희찬을 무시해라. 그는 자신을 재키 챈이라고 생각한다'는 말을 했다"라며 "황희찬의 팀...
대전 스마트물류·전남 양식·전북 푸드테크에 디지털 입힌다 2024-07-17 12:00:10
서비스를 발굴할 계획이다. 수산 분야 빅데이터 플랫폼을 활용, 고수온, 저염수나 황백화 등 이상 현상 발생 가능성을 조기에 예측해 양식생물 폐사율을 낮춘다는 목표도 세웠다. 전북 익산의 식품 전문 산업단지 '국가 식품 클러스터'에서는 식품 배합, 포장 등 제조 공정별로 수집되는 데이터와 한국식품연구원,...
"재키 챈이라 불렀다"…황희찬 인종차별 논란에 '황당 변명' 2024-07-17 10:22:22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르완 수와르소 구단 명의의 성명을 발표하고 "우리 클럽은 인종차별에 관용을 허용하지 않고 모든 형태의 차별을 반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수비수에게 물어본 결과 동료에게 '황희찬을 무시해라. 그는 자신을 '재키 챈'이라고 생각한다'는 말을 했다"라며 "황희찬의 팀...
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특화매장 도입…"대용량 즐겨요" 2024-07-17 08:43:29
먹던 상품으로 최근 대용량으로 판매되며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성공한 으른(어른)의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구슬아이스크림은 디핀다트 레인보우, 초코, 민트초코, 바나나스플릿, 딸기, 허니핑키블루 등 6종으로 세 가지 크기(싱글·라지·2x라지)를 고를 수 있다. 2x라지는 350g으로 650㎖가량의 음료 컵...
유통업계, '올림픽 특수' 겨냥 마케팅 경쟁 '예열' 2024-07-17 06:31:00
GS페이 결제, 사전 예약, 편의점 배달 등의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뽑아 금·은·동 기념주화를 경품으로 주는 이색 이벤트를 한다. 또 세븐일레븐은 집에서 가족 단위로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을 위해 대용량 페트 맥주 할인 행사와 주말 스낵 '2+1' 행사를 준비했고, 이마트24는 아침과 저녁 시간대...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커스터마이징한 음료를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다”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스타벅스에서도 아샷추가 가능하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는 걸로 안다. 손님들이 알아서 커스터마이징하는 수요가 자리잡았기 때문에 현재로선 굳이 아샷추를 메뉴화할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김봉구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