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이후 중소화장품주 희비교차…온라인 강자가 뜬다 2020-04-29 15:33:35
16.9%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온라인 기반의 고객사 층이 얇은 코스메카코리아는 실적 흐름이 안정적이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로레알, 시세이도 등 유명 브랜드들도 코로나19 국면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부진을 보였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있어 디지털 소비가 고착화돼 2분기부터...
세찬 봄바람은 피부 트러블을 부르고 2020-04-09 11:38:00
2 시세이도 아넷사퍼펙트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빠르게 스며드는 젤 텍스처가 특징인 선케어 제품. 보습, 진정 작용이 뛰어나 기초 스킨 케어 작용을 도와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불어나는 미세먼지, 클렌징이 대안 ‘클렌징’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단어가 되어버렸다. 지금까지 날씨에 상관없이 한...
"QR코드로 대면접촉 최소화"…면세점 '스마트 돌파구' 2020-03-31 15:37:30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SK-II,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가 각 사별 디지털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SK-II는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5가지 요소에 대한 진단을 통해 고객 피부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이-매직 링 바’를 운영한다.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롯데면세점, 대면접촉 최소화 '스마트 스토어' 명동본점에 개장 2020-03-31 11:05:43
링 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설명과 선택 상품에 따라 매장 조명이 전환되는 '디지털 매장'을 운영한다. 에스티로더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와 피부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디지털 기기 '디지털...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2020년 'Power of Radiance' 수상자 발표 2020-03-09 10:29:29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 화장품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일본 도심 유동인구 주간 20%·심야 50% 감소" 2020-03-08 13:01:18
지역에선 최근 광고회사 덴쓰(電通)와 화장품업체 시세이도(資生堂)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재택근무를 도입했다. 재택근무 대상인 덴쓰와 시세이도의 직원은 약 1만3천명이다. 니혼게이자이가 일본의 이동통신사 KDDI 가입자 수백만 명의 위치정보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26~28일 시오도메 지역의 주간 근무자 수는 작년...
[동아리로 취업하기] '찐 광고맨'이 되기 위한 지름길 광고 연합동아리 ‘애드피아’ 2020-03-06 16:33:00
: 아사히, 시세이도, 유니클로, GU) 2018년부터 HSAd 글로벌통합솔루션 1팀에서 AE(광고 기획자)로 근무하고 있는 이우빈(29)씨는 애드피아 출신이다. 그는 신문방송학과 재학 중 광고 현직자들이 쓴 책들을 읽고 광고에 흥미를 느꼈다. 4대 광고연합동아리 중 하나인 애드피아에 들어오게 된 이 씨는 기획부원에서 차장,...
일본차 中조업재개 또 연기…시세이도 매출↓·닌텐도 출시지연 2020-02-07 14:25:47
시세이도 매출↓·닌텐도 출시지연 "중국인 단체여행 3개월 금지하면 일본 GDP 2.7조원 감소" (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중국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시를 중심으로 확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코로나)의 영향으로 일본 자동차 업계를 비롯한 주요 산업에 악영향이 이어지고 있다. 도요타자동차는...
신종코로나에 글로벌 기업 피해 속출…주가도 이미 하락(종합) 2020-01-28 16:01:40
매출의 20%를 올리는 일본 화장품 업체 시세이도는 직원들의 중국 출장을 금지했다. 페이스북도 이날부터 직원들의 중국 방문을 제한하고 필수적인 경우만 허용하기로 했다. 이미 피아트크라이슬러, 제너럴모터스(GM), 포드 등은 직원들의 우한 방문을 제한하고 있다. 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의 모기업인 중국 바이트댄스와...
도쿄증시, 중국發 위기감…23,000선 지킬지 주목 2020-01-27 18:07:19
해외 단체여행을 사실상 금지하면서 일본 내 관광 관련 주와 시세이도를 비롯한 화장품·소비재주 부진이 심화할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일본 증권가에선 닛케이225지수가 이번주 중 23,000선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악의 경우 우한 폐렴이 ‘글로벌 공급망’ 교란으로 이어져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