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K!제보] 기내식 커피 마시다 '으적'…뱉어보니 깨진 유리 조각 2023-09-17 07:00:04
타고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면서 기내식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 커피를 마시다 이상한 식감을 느꼈다. 이와 입술 사이에 껴 있던 이물질을 뱉어보니 길이 0.5cm, 두께 0.1cm 이상 돼 보이는 날카로운 유리 조각이었다고 한다. 승무원이 확인한 결과 커피를 담은 유리잔이 깨진 것이었다. A씨는 이미 유리 조각을 삼켰을 가능...
'커피 복지'는 회사원들에게 왜 그렇게 중요할까 [긱스] 2023-09-10 10:03:10
원폴은 미국 직장인 2천명에게 ‘직장에서 마시는 음료’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응답자 60%가 업무 도중 기분 전환을 위해 커피를 마신다고 응답했다. 하루에 필요한 커피양을 묻는 질문에는 77%가 2잔 이상이라고 답했다. 또한, ‘평소에 그날 처음으로 마시는 음료’를 묻는 질문에 뜨거운 커피라고 답한 사람이 무려 6...
[MZ 톡톡] 도심 속 일상에서 여행하는 방법 2023-09-03 17:53:59
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던 때는 몰랐는데, 알고 보니 나는 우유 맛이 진한 카페라테를 좋아한다. 퇴근 뒤 집에서 저녁을 먹고 혼자 동네 카페를 찾는다. 시원한 페퍼민트 티를 마시며 좋아하는 책을 넘기는 순간은 참 평화롭고 온전하다. 카페 마감까지 얼마 안 남은 시간이지만, 음료값이 아깝지 않다. 집으로 돌아가...
고물가로 얇아진 지갑에 국내 휴가족 늘자 해변 편의점 웃었다 2023-08-27 06:15:03
봤다. CU의 경우 1∼20일 해변 매장에서 맥주(77.5%↑)와 얼음(139.8%↑), 아이스 음료(120.2%↑), 아이스크림(115.4%↑), 생수(111.5%↑) 등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큰 폭으로 늘었다. 이마트24도 이 기간 휴가지 인근 매장에서 아이스크림(78%↑)과 얼음(70%↑), 파우치 음료(66%↑), 바디 용품(54%↑) 매출이 잘 나왔다....
카페서 일회용 컵 슬쩍한 男…제지하자 머그잔 던지고 난동 2023-08-25 19:52:50
중년 또는 노년으로 보이는 남성 4명이 들어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했다. 이 카페는 1인 당 음료 한 잔을 주문하는 게 원칙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사장은 동네 장사이고 단골손님이라 어쩔 수 없이 수긍했다. 이후 음료를 받은 남성 A씨는 사장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계산대 안쪽에 있는 일회용 컵 하나를 ...
스타벅스 "아이스라떼도 투고백으로 주문 가능…7종 추가" 2023-08-24 10:14:42
음료는 ▲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 아이스 유자 민트 티 ▲ 핫 시그니처 초콜릿 ▲ 콜드 브루 ▲ 아이스 라떼 ▲ 핫 라떼 ▲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7종이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투고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커피에 한정됐던 주문 가능 음료를 차, 초콜릿 음료로 확대했다"며...
2000원 '아아' 가격 또 내린다…"더 크고 싸게" 가성비 전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6 22:00:02
대용량 상품 매출이 전체의 71.2%를 차지했다. 상반기 커피, 음료 등과 함께 구매가 이뤄지는 얼음컵 매출에서도 라지(L) 사이즈 이상의 얼음컵 매출 구성비가 67%에 달했다. CU는 대용량 선호와 할인행사 효과로 가장 큰 용량의 '겟 아이스아메리카노(XL)' 매출이 지난달 120.3% 뛰기도 했다. 커피 가격이 꾸준히...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도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 2023-08-15 09:06:10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도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부터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30온스(887㎖)의 대용량으로, 출시 약 3주 만에 누적...
역대급 폭염에 카페 찾는 고객들…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 2023-08-09 11:23:59
매장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NEW아메리카노(아이스+핫) 판매량이 40%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또 NEW아메리카노 주문 고객 12명 중 1명은 폭염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부터 기존 아메리카노를 용량을 늘리고 샷을 추가한 NEW아메리카노로 리뉴얼했다. 조사 기간 전...
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폭염에 매장 방문객 증가" 2023-08-09 09:58:02
많이 판매된 음료는 'NEW아메리카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8일까지 전국 매장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NEW아메리카노(아이스+핫) 판매량이 40%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또 NEW아메리카노 주문 고객 12명 중 1명은 폭염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