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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김혜수가 '찜'한 발란, 몸값 8000억으로 뛰었다 2022-04-14 17:07:28
1위 회사는 영국의 파페치다. 뉴욕 증시에서 시가총액 56억달러(약6조8500억원)를 기록 중이다.MZ(밀레니얼+Z)세대가 명품 소비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점도 관련 플랫폼의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 설문조사업체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발란·트렌비·머스트잇 모두 구매자 중 70% 안팎이 30대 이하다. VC업계...
美증시 1분기 승자 에너지株…옥시덴털, 96% 급등해 1위 2022-04-10 17:42:47
상장폐지될 것이라는 우려가 더해졌다”고 했다. 메타버스 대장주 로블록스(RBLX)는 55.2% 하락하며 최악의 주가 흐름을 보인 종목 2위에 올랐다. 이용자 수 증가세가 둔화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물가 상승의 여파를 직격탄으로 맞은 온라인 패션업체 파페치(FTCH) 주가도 54.8% 떨어졌다. 박주연 기자 grumpy_cat@hankyung.com...
주지훈·김혜수 나서자…한 달에 수백억 잭팟 터졌다 2022-01-05 12:22:51
온라인쇼핑몰은 모두 내년 '통 큰' 거래액 목표치를 제시하고 있다. 발란 관계자는 "내년 거래액 목표를 8000억원에서 1조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며 "글로벌 명품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파페치·치폴레, 저가매수 기회" 2022-01-02 17:10:31
가질 만한 종목으로 파페치, 치폴레, 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시스 등을 꼽았다. 지난해 대세 상승기에도 주가가 오르지 못했거나 작년 하반기 들어 약세를 보인 종목들이다. 저가 매수 기회로 삼을 만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아이크 보루차우 웰스파고증권 애널리스트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인 파페치를 ‘2022년...
김혜수만 있나, 김희애도 만만찮네…月 800억 '대박' 눈앞 2021-12-10 13:38:46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온라인 명품 쇼핑몰들이 일제히 톱스타 효과를 누리는 분위기다. 업계가 올 하반기 앞다퉈 '빅모델' 전략을 택하면서 관련 거래액이...
주지훈·김혜수 뜨자 月 수백억 '대박'…강남 한복판에 '상륙' 2021-12-07 22:00:01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발란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 명품 쇼핑몰도 톱스타 효과를 누리는 분위기다. 한 발 앞서 8월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의 경우 첫...
김혜수 뜨자 소비 `폭발`…지난해 매출, 한 달 만에 돌파 2021-12-07 16:24:19
또 글로벌 명품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네타포르테·마이테레사 등과 경쟁을 통해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현재 글로벌 명품 온라인 커머스의 거래액 순위는 지난해 기준 파페치가 약 3조 6000억 원으로 1위다. 이어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 원), 매치스패션(6500억 원) 순이다....
김혜수 뜨자 주문 폭발…1년 번 돈, 한 달 만에 돌파 '기염' 2021-12-07 11:34:43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발란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 명품 쇼핑몰도 톱스타 효과를 누리는 분위기다. 업계가 올 하반기 앞다퉈 '빅모델' 전략을 택하면서 관련...
"일부 수입브랜드 의류, 해외직구가 국내 최저가보다 저렴" 2021-12-03 06:00:12
쌌다. 메종키츠네와 아미는 매치스패션이나 파페치 등 해외 쇼핑몰에서 직배송으로 구매할 때 가격이 국내보다 최대 11.7% 저렴했다. 스톤아일랜드는 면세 한도를 초과하는 제품이라도 해외 공식몰에서 직배송 받을 때가 국내가보다 7.7% 저렴했고, 면세 한도 이내 제품은 배송대행지를 거치면 11.5% 쌌다. 국내에서는...
"루이비통에 밀리네"…'까르띠에' 투자자들 칼 빼들었다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1-11-08 13:18:09
리치몬드그룹이 온라인 럭셔리 쇼핑몰 육스 네타포르테의 시장점유율을 늘리는 데 실패한 것도 투자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리치몬드그룹은 2018년 육스 네타포르테의 지분을 100%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그러나 턴어라운드(실적개선)에 실패하고 경쟁사인 파페치 등에 밀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김리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