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높은 방송 주목도로 고객 유입이 늘자 후속 방송도 덩달아 수혜를 봤다. 론칭 초반부터 롯데홈쇼핑이 주력하는 패션, 뷰티 등 판매 방송의 매출 견인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지난 3월 8일 초당 약 120롤이 판매된 ‘깨끗한나라 화장지’ 판매 이후 방송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은 단독 패션브랜드 ‘조르쥬레쉬...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출시한 지 반년 만에 5천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억회를 넘었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은 올해 1월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패션 매장의 하루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넘게 많았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 임시 매장’으로 여겨지던 팝업스토어가 ‘황금알’을 낳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패션·엔터·식음료(F&B) 등 업종과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팝업을 연다. 성장 정체에 빠진 백화점은 팝업을 앞세워 소비자를 대거...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매출을 거뒀다. 백화점 내 비슷한 규모의 일반 패션 매장의 하루 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이상 많은 셈이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 임시 매장’으로 여겨졌던 팝업스토어가 ‘황금알’을 낳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패션·엔터·식음료(F&B) 등 업종과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팝업을 연다. 성장...
무신사, 23일부터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06-20 09:55:59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코미디 듀오 뷰티풀너드,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하는 무진장 라이브' 공개 방송도 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비 브라이언트 나오는 생방?…中 짝퉁 등장 '모방쇼' 우후죽순 2024-06-19 11:50:03
1인 방송 붐을 타고 대거 등장했다. 일부는 진짜 스타와 구별이 힘들 정도다. 중국에는 심지어 짝퉁 스타 300여 명을 보유한 회사도 있고 성형 등 관련 산업 체인까지 구축된 상태다. 일부 네티즌은 "스타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인물이 헤어 스타일과 패션을 따라 하는 것은 큰 잘못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그러나 법률...
롯데온, 롯데정보통신 '스마트팜'서 수확한 채소 단독 판매 2024-06-17 06:00:01
동시에 방송을 진행해 '하남쭈꾸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또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한다. 박항균 롯데온 제휴서비스상품팀장은 "롯데온이 '월간 롯데' 행사...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늘어난 계층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기능성 음료, 온라인 게임, 콘텐츠, 캐릭터 IP(지식재산권)는 소비의 새로운 주도층이 되는 20~30대 세대에 단연 경쟁력이 있다. 그동안 대형 매장이나 플랫폼에 입점 진출하던 방식에서 지역과 세대별 온라인 커뮤니티나 날로 진화하고 있는 라이브 방송 모...
조현아 "어반자카파곡 10만원짜리 장비로 만들어"…1200만원 '장비병' 일침 2024-06-10 14:42:33
조현아가 신인 작곡가 의뢰인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이찬원과 조현아를 깜짝 놀라게 한 '장비병 걸린 폼생폼사 작곡가' 의뢰인이 등장한다. 이날 폼에 죽고 폼에 사는 신인 작곡가 의뢰인의 소비 브이로그를 본 양세형은 과거 개그맨 동료의 고가 외제...
삼성물산 SSF샵, 오는 19일까지 스페셜 쇼핑 위크 개최 2024-06-10 10:00:11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 브랜드와 다양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도 연다. 주요 브랜드 패션 아이템부터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한다. 래플은 아미 하트 폴로 티셔츠, 구호 숄더백, 준지 셔츠, 갤럭시 버즈2 프로,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