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월드컵 마케팅 박차 2022-11-21 14:21:09
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BBQ는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17일 음악전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남해지역 마늘농가와 협업한 신제품 '남해마을 바사삭'을 16일 출시하고 유튜브 광고에 이어 이날 TV 광고를 공개했다....
"2만원 치킨 왜 이리 적어?"…절반밖에 안 되는 것도 있었다 2022-11-15 11:59:01
‘핫황금올리브레드착착’(비비큐(BBQ))이 2만1000원, 치즈맛의 ‘슈프림골드양념치킨’(처갓집양념치킨)이 2만2000원으로 가장 비쌌다. 이번 조사 결과 시험대상 업체 10개 중 교촌치킨, 굽네치킨, 비비큐(BBQ), 호식이두마리치킨 등 4개 업체만이 제품의 영양성분 정보를 홈페이지에 표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Z세대 입맛 잡아라"…BBQ '자메이카 치킨' 출시 2022-11-07 17:31:46
‘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집중돼 있던 제품군을 다양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BBQ는 7일 서울 종로구 BBQ빌지워터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카리브해·중남미 지역 음식의 기반이 되는 양념이다. 과거 해적들이 육류 부패를...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글로벌 성장 앞당길 것"(종합) 2022-11-07 15:02:21
신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낸 것이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카리브해·중남미 지역에서 고기에 바르는 소스인데, BBQ는 전통 저크 소스를 구성하는 코리앤더, 너트맥, 큐민, 클로브, 후추, 꿀 등을 넣고 청양고추도 가미해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또...
[포토]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 2022-11-07 13:23:34
종로구 BBQ 빌지워터점에서 모델들이 BBQ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BBQ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의 바삭한 육즙과 풍미에 이국적인 캐리비안풍 저크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스와 어울리는 떡과 소세지를 토핑으로...
제너시스BBQ, 런던아시아영화제 공식 스폰서 참여 2022-10-19 10:38:18
설명했다. 영화제 오프닝 갈라쇼의 BBQ-NIGHT 코너에 황금올리브 치킨을 비롯해 6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영화제가 진행되는 동안 레스토랑 시설을 갖춘 셀프리지스와 치즈윅 시네마 극장에서 BBQ 제품 시식과 체험 메뉴도 운영한다. BBQ 관계자는 "OTT 플랫폼을 통해 익숙해진 BBQ 브랜드를 세계 영화인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1주년 프로모션 진행 2022-09-12 13:01:21
시 고객 100명에게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30만회 달성 시 11명에게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14일 오후 7시에는 1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최대 40% 할인 딜, SK페이 포인트 5% 적립, 라이브방송 전용 10% 할인 쿠폰 발급, 구매인증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편의점 추석 선물 클래스"…7900만원 와인부터 명품백까지 2022-08-16 21:00:02
알보(290만원)·무늬아단소니(115만원)·올리브나무(75만9000원) 등 고가 식물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구찌와 입생로랑,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가방과 지갑은 물론 순금 골프공 같은 이색 상품도 선보인다.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홈족’을 겨냥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러닝머신 등을 준...
"배달 안 시키고 사러 가요"…'1분에 5마리' 팔리는 치킨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8-13 19:12:45
황금올리브'와 '뿌링클', 4%대인 '교촌허니' 등 프랜차이즈 메뉴명이 2~4위에 올랐다. 1위는 후라이드(9%)로 기본 메뉴 선호도가 높았다. 쏟아지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맛보기 좋게 한입거리로 잘라 담았습니다. 유용하게 맛보는 [오정민의 유통한입], 같이 한입 하실까요? 오정민 한경닷컴...
BBQ치킨, 美 뉴욕·버지니아서 잇따라 매장 오픈 2022-07-12 14:24:31
휴스턴(Houston), 오스틴(Austin) 등 대학가와 스포츠 프로구단 연고 지역 중심으로 퍼브(PUB)형식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BBQ 관계자는 “미국 현지에 특화된 황금올리브치킨인 `골드 오리지널’이 주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며 “`골든 오리지날`을 비롯해 ‘허니갈릭치킨’, ‘소이갈릭 치킨’ 또한 인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