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동탄점 2명 추가 확진…누적 7명 2021-08-25 17:38:03
중 한 명은 2층 가구 매장에서 근무했고, 다른 한 명은 지하 1층 참치 전문점에서 근무했다. 가구 매장 직원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6일, 24일 1일 총 7일 동안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근무했다. 참치 전문점 직원은 지난 18일 1일, 23일부터 24일 2일 총 3일 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했다. 한편...
`동탄맘` 지갑 열러 왔다…롯데百 동탄점 20일 오픈 2021-08-19 14:23:07
팔로워 `콩콩`님의 도시락 전문점인 `콩콩도시락`, 청담동 핫플레이스 `스케줄 청담` 등 지역 맛집부터 SNS유명 브랜드, 오가닉 푸드, 카페까지 전 카테고리를 망라한 1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브 스타일 리빙 전문관도 최대 규모로 구성했다.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더콘란샵` 2호점,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MZ세대와 통한다면 무엇이든 한다"…가전업체도 라이브 방송·패션몰 입점 2021-07-30 17:50:48
업계에 따르면 가전업체들이 백화점, 가전전문점, 대형마트 등 전통적 판매채널 외에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신제품을 판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등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 중 하나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에도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였다....
547개 브랜드 미래 가치까지 평가했다 2021-07-21 16:59:04
나비엔 메이트(온수매트) 한국도미노피자(피자전문점)가 6년 연속 1위, 예다함(장례서비스) 에몬스가구(생활가구) 린나이(전기레인지)는 5년 연속 1위, 신한PayFAN(앱카드)과 LG 트롬 건조기(의류건조기)는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면서 고객들의 선호를 반영했다. 해커스어학원(종합외국어학원), 버거킹(패스트푸드점),...
전골도 피자도…1인 메뉴 뜨면 '열광' 2021-07-20 17:30:08
양이 많아 혼자서 한 번에 다 먹기 힘든 1인 가구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이 카테고리를 통한 주문은 한 달 만에 5만 건을 돌파했다. 1인 피자 전문 브랜드 고피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피자는 햄버거처럼 피자도 혼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직사각형 모양의 1인 피자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고피자의 지난해 매출은...
길어진 코로나에도 고객 웃음 짓게한 차별화된 서비스 2021-07-20 15:59:22
산업(커피전문점, 제과제빵점, 헬스케어, 저축은행)에서 서비스 품질이 향상됐다. 9개 산업은 하락, 12개 산업은 같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자동차판매점(수입·국산)을 비롯한 6개 산업은 95점 이상의 높은 서비스품질을 기록했고, 자동차AS를 제외한 전문 AS(가전, 휴대폰, 가정용보일러, 인터넷/IPTV) 산업군은 모두 산업...
'어라? 가전 광고모델 핫해졌네' 2021-07-19 18:18:31
있다. 이마트의 가전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1인 가구에 특화된 ‘혼족 가전’ 라인을 만들고 혼족 특화존을 꾸렸다. 1인용 마카롱 밥솥, 미니 화로 등 한 명이 쓸 만한 크지 않은 가전이 중심이다. 올해 상반기 마카롱 밥솥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1%, 소형 냉장고는 19% 증가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삼성전자 보고 있나'…안은진·정상동기 모델 발탁된 비결 2021-07-19 14:22:27
가구를 타깃으로 한 27인치 TV다. 20만원대의 가격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마트의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1인 가구에 특화된 ‘혼족 가전’ 라인을 만들고 혼족 특화존을 꾸렸다. 1인용 마카롱 밥솥, 미니화로 등 한 명이 쓸 만한 크지 않은 가전이 중심이다. 올해 상반기 마카롱 밥솥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1%,...
초바니·에그슬럿 등 글로벌 브랜드 도입…제빵외 매출 70% 넘어 2021-07-07 15:16:04
있다. 햄버거 전문점 쉐이크쉑에 이어 에그슬럿도 국내에 선보여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엔 초바니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초바니는 미국 요거트 시장 톱3이자 그릭요거트 시장 1위 브랜드다. 동물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키운 소에서 착유한 우유를 사용하는 건강한 요거트로 인기가 높다....
칸타 월드패널, 음료 시장 전반 및 커피전문점 브랜드간의 경쟁 현황 공개해 2021-07-07 14:31:00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쟁 현황’과 ②‘커피전문점 내, 매스(전체 시장 대비 평균구매가격이 낮은 브랜드) VS 프리미엄(전체 시장 대비 평균구매가격이 높은 브랜드) 브랜드 관계’ 두 섹션에 대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칸타 월드패널은 전체 음료 시장에 대해 코로나 시대 이후 축소된 가구 밖 음료 시장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