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3년 연속 기록적인 이익 전망 2024-10-09 15:31:15
변수로는 일본에서의 가을 및 겨울 상품 판매와 중국 시장에서의 재도약이 꼽힌다. 패스트 리테일링의 그레이터 차이나 CEO인 판닝은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다고 인정하며, 저조한 실적을 보인 매장에 대해 폐쇄 및 재건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의 창립자 야나이 다다시(일본 최고 부자)는 패스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가을·겨울 시즌) 등의 외래어가 관성적으로 쓰인다. 해외 브랜드 비중이 높은 데다 계절마다 새로운 상품(신상)을 쏟아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영어를 사용하는 것이다. 한 업체는 신상 제품을 출시하며 '이번 익스클루시브(한정판) 컬렉션(모음)은 글로벌(세계적인) 스포츠, 패션 아이콘(대표 인물)인...
이마트 4분기 '가격역주행' 11일 개시…생필품 51개 '초저가' 2024-10-09 06:00:05
행사를 오는 11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가을·겨울 수요가 많은 신선·가공식품을 중심으로 51개 품목을 엄선했다. 이 가운데 31개는 이마트와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가 공동 출시한 품목이다. 편의점 이마트24까지 3개 채널에서 모두 선보이는 상품은 5개다. 먹거리 대표 상품으로는 햇 신고배(4∼6입·3㎏),...
현대홈쇼핑, 두 번째 자체 패션브랜드 '어반어라운드' 출시 2024-10-09 06:00:04
기자 = 현대홈쇼핑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새 자체 브랜드(PB) '어반어라운드'(Urban Around)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머티리얼랩'을 잇는 현대홈쇼핑의 두 번째 패션 PB다. '감성 타운웨어'를 표방한 어반어라운드는 젊고 격식 없는 디자인, 실용성에 중점을 뒀다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무신사 스탠다드 16번째 매장 2024-10-08 09:05:11
열흘간 진행할 예정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24FW(가을·겨울) 슈퍼세일'도 이틀 앞당겨 9∼20일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점은 계절별 필수 아이템과 인기 상품에 힘을 준 게 특징"이라며 "올해 4분기에도 주요 오프라인 유통사들과 협의해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의 매...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드파운드에 따르면 지난달 회사가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공효진을 발탁한 이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 특히 가을·겨울 컬렉션 전체 물량 중 스웨이드 재킷을 포함한 ‘공효진 기획전’ 제품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드파운드는 공효진을 앞세운 마케팅을 이어나갈...
롱샴·디젤·코치…Y2K 바람 타고 재유행 2024-10-07 17:45:05
꼽히는 서울 성수동에 오는 10일까지 매장을 열어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 대전점엔 또 다른 Y2K 패션 브랜드 디젤의 신규 매장이 11일 들어선다. 4월 서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매장을 낸 지 6개월 만에 2호 백화점 매장을 연다. 디젤은 서울 한남동과 압구정동에...
성수기 왔다…'고마진' 패션에 힘주는 홈쇼핑업계 2024-10-07 17:08:20
성수기인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홈쇼핑 업계가 신규 패션 브랜드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고마진 상품인 패션을 앞세워 매출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릴리오와 우바를 연이어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릴리오는 2003년 탄생한 네덜란드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릴리오'·'우바' 선봬 2024-10-07 09:11:59
기자 = 롯데홈쇼핑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고급 패션 브랜드 '릴리오'(LiLiO)'와 '우바'(UV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릴리오는 네덜란드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들여왔다. 편안한 스타일 속 화려한 패턴과 색채감이 특징이라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오는...
W컨셉, 매거진 통해 브랜드 육성…'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2024-10-07 07:44:21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