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참시' 김성령 매니저 "김성령, 하루종일 먹어"…반전 일상 공개 2020-11-20 12:49:01
놀라게 한다. 실제로 김성령은 떡과 키위 먹방으로 하루를 시작한 뒤, 분주하게 간식 도시락을 챙기며 식탐 넘치는 하루를 예고한다고. 특히 김성령은 메이크업 샵에 도착해서도 "먹을 것 없어?"부터 묻는가 하면, 매니저에게 간식을 달라며 공복에서 우러나온 깜짝 애교까지 선보인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김성령은 기자...
코로나19 전보다 식료품 자주 구입…장보기 비용도 늘었다 2020-11-15 06:55:00
간식(4위·9단계), 간편조리(6위·3단계), 빵/잼/꿀/시럽(7위·9단계)의 순위가 많이 올랐다. 반면 유아 건강식품(2위), 시리얼(3위), 사탕/젤리/껌(9위)은 각각 한 단계, 요구르트(5위)는 세 단계 하락했다. aT 측은 "코로나19 확산 초기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식사를 대체하면서도 장기 보관이...
'코로나 블루'엔 매운 음식?…확진자 급증 때마다 주문 '껑충' 2020-11-11 07:15:00
폭증했고, 매운맛 닭다리 구이와 떡볶이 택배 물량은 각각 247%, 143% 증가했다. CJ대한통운은 리포트에서 "코로나19 압박감을 떨치려는 몸부림의 일환으로 사람들은 매운 음식 먹부림을 택했다"고 해석했다. 한편 외출이 힘들어지자 택배로 간식거리를 주문하는 사람들도 크게 늘었다. 2~9월 빵 택배 물량은 작년 동기...
두끼, 11월 가래떡 데이 맞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 진행 2020-11-02 11:59:08
떡볶이 베스트 1위로 등극했던 3~4인 가정간편식과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인 1인 밀키트를 조합한 `2 in 1` 멀티팩을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두끼의 3~4인과 1인 밀키트 제품 모두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떡과 어묵, 소스 그리고 볶음밥을 모두 조리해...
삼진어묵, 전국 코스트코 로드쇼 진행 2020-10-26 14:46:47
소포장세트’와 혼술 안주, 아이 간식으로 좋은 떡말이어묵, 맛살말이어묵, 딱한끼(볶음용)어묵, 딱한끼어묵탕(순한맛)을 세트로 구성한 ‘삼진어묵 한끼어묵세트’도 판매한다. 삼진어묵의 전국 코스트코 로드쇼는 올해로 4번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부터 11월 7일까지는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삼진어묵 로드쇼가 진행될...
'슈돌' 도경완, 아이들 위해 준비한 추억의 간식 세트 2020-10-04 16:52:00
간식 먹방을 즐긴다. 10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0회는 ‘넌 나의 종합선물 세트’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도플갱어 가족은 캠핑지에서 추억의 간식들을 함께 맛본다. 아빠가 소개하는 추억의 음식들을 맛보는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심쿵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집콕' 명절…슬기롭고 건강하게 보내려면 2020-09-30 06:30:03
떡, 튀김, 한과 등 탄수화물 함량이 높거나 당도가 높은 과일을 많이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 혈당 조절이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당뇨병 환자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더라도 혈당이 높아지기 쉬우므로 일정량의 음식을 꼭꼭 씹어 천천히 식사하는 게 좋다. 과식, 과음을...
추석 연휴 집밥 수요 겨냥…유통업계, 온 가족 먹거리 할인 2020-09-27 06:00:02
위한 할인 행사에 나선다.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나물, 전, 떡 위주의 제사용품과 간식거리, 밀키트 등 간편식 위주의 상품 100여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패션&아동, 스포츠, 생활, 디지털 가전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최대 90% 할인 행사를 하고,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5천명에게 최대...
[마켓인사이트]'푸드 프린터' 사업에 박차 가하는 디지아이 2020-07-27 09:49:03
있다. 디지아이 관계자는 "마카롱, 케이크, 떡, 과자 등 디저트와 간식류를 제조하는 업체에서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며 "아직 소비자들이 프린팅된 식품을 섭취하는 데 거부감이 있지만 대중화될수록 관련 시장이 빠르게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아이는 올 1분기 46억4900만원의 매출을 거뒀다. 2억5600만원의...
양유 청년떡집의 두번째 발걸음 "청년제과" 런칭 2020-07-24 13:00:01
"떡에 대한 기존 인식을 바꿔보겠다는 생각 하나로 시작한 청년떡집에서 기존 베이커리 시장의 패러다임을 청년떡집스럽게 바꿔보겠다는 신념으로 청년제과를 런칭하게 됐다"며 "서양의 베이커리부터 우리가 어릴 때 먹던 전통 과자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및 간식 카테고리에서 청년제과만의 색깔을 통해 우리 먹기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