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 골프 의류·모피 할인…온라인 행사 풍성 2020-08-29 07:00:03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간식류 등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코주부 육포 3종을 50% 할인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햇 원황배 1박스(4~7입)를 1만원대에, 국내산 삼겹살·목심을 100g당 1천800원대에 살 수 있다. 1+1 행사 품목은 서울우유 바나나우유(200㎖·3입), 로아커 가데나...
'코로나 시대' 과자업계 온라인 상품 인기…"시장 급성장" 2020-08-02 09:27:00
▲ 모두의간식 ▲ 초코가필요해 ▲ 입이심심해 등 3종이다. 롯데제과 역시 이커머스 시장 개척에 힘을 쏟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1월 이커머스 조직을 팀에서 부문으로 승격하는 등 조직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롯데제과가 선보인 온라인 전용 상품은 ▲ 몽쉘 짝꿍팩 ▲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 ▲...
'전참시’ 제이쓴, 홍현희 시트팩 비주얼에도 "귀여워" 2020-08-01 19:47:00
케어가 시작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트팩을 얼굴에 붙인 홍현희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제이쓴은 두 눈에 하트를 가득 품고 홍현희의 얼굴을 만지고 있어 부러움을 증폭시킨다. 제이쓴은 시트팩을 붙인 홍현희를 보며 "귀여워"라고 달달한 애정표현을 해 시청자들의 잠자고 있던 연애세포를 깨울 전망이다. 홍현희는...
삼진어묵 자회사, 첫 매장 개장해 어묵바 브랜드 '어썸바' 출시 2020-07-30 10:44:57
말아 만든 어묵랩 제품으로, 가벼운 간식을 원하는 젊은층을 겨냥했다. 품바는 찐어묵에 페스츄리 생지를 감아 튀겨낸 제품으로 어묵의 쫄깃한 식감과 페스츄리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어팩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썸바는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프렌차이즈화를, 온라인으로는 밀키트 상품 개발 등의 다양한 컨...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건강을 찾는 주부, 온 가족 보양식부터 다이어트 식단까지 2020-07-18 11:20:00
‘삼계탕’까지 다이어트 식품부터 식사와 간식, 야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매일 마트에서 장을 보던 저의 일상이 굽네를 만나고 조금 한가해진 것 같기도 합니다. 바쁜 일과에 쫓기며 지내다 보니 손수 만든 음식으로 삼시세끼를 다 챙기지는 못해요. 배달음식이나 외식으로 대신하는 날도...
두끼, 신제품 1인 밀키트 11번가 `쇼킹딜` 통해 첫 선보인다 2020-07-17 15:04:20
등 1인 가구와 수험생의 간식, 직장인들의 점심으로 대체할 수 있는 밀키트다"라며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소중한 시간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두끼의 1인식 밀키트는 한 팩에 4,800원으로 1인 평균 편의점 식사 회당 지출 비용인 5,849원보다 합리적인...
건강관리도 간식으로 간편하게… 혜인담, 건강 구미 2종 출시 2020-06-08 13:19:16
수 있는 건강 간식, 건강 구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혜인담이 선보이는 건강 구미는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와 `혜인담 아이튼튼 락토 구미 젤리` 2종이다. 혜인담이 출시한 구미 2종은 여성과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을 엄선하여 각각 구미에 담아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선명한...
네슬레 퓨리나, 리얼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마약 간식 ‘베긴’ 출시 2020-05-29 16:34:49
일상생활 간식으로는 물론이고 훈련이나 노즈워크 등 반려견의 활동성 향상을 위한 놀이를 할 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패키지가 이중 지퍼백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처음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반려견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도 넓혔다. 베이컨 오리지널부터 치즈맛, 소고기맛, 히코리나무...
"코로나19 방역기간 中서 한국 뷰티·식품·영유아용품 큰 인기" 2020-05-21 07:42:59
품목별로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분유, 아동용 간식, 라면, 김 등이 판매량 상위에 올랐다고 했다. 조학희 무역협회 국제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중국 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바로 지금 온라인 해외직구 플랫폼을 활용해 중국 프리미엄 소비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야...
"코로나 방역기간 중국 온라인서 한국 스킨케어·분유 인기" 2020-05-21 06:00:02
품목별로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분유, 아동용 간식, 라면, 김 등이 판매량 상위에 올랐다"고 답했다. 무역협회 조학희 국제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중국 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K-방역으로 보건 선진국 이미지까지 얻은 지금 온라인 해외직구 플랫폼을 활용해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