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육과 여행 접목한 패키지 출시 2024-08-07 10:04:44
상품은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 3·4주'가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학생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고품격 교육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여행에 교육 콘텐츠를 접목한 에듀 플러스를 출시했다"며 "차별화된 구성의 에듀 플러스 상품을...
코오롱FnC, 이토추 손잡고 日진출 2024-08-06 17:30:32
단독 유통 계약을 맺었다. 올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8월부터 센트럴 랏프라우, 센트럴 실롬, 센트럴 월드 등 3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 계획이다. 아카이브앱크는 2019년 사내벤처로 출발해 가죽 소재를 기반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의 슈즈와 핸드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상품...
코오롱스포츠, 일본 진출…아카이브 앱크는 태국으로 2024-08-06 09:07:05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일본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를 파트너사로 지정해 유통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토추 본사, 이토추 코리아와 3자 계약으로, 앞으로 3년간 이토추 코리아는 라이선스 상품에 대한 생산을, 이토추 본사는 일본 현지 유통을 각각 담당하게...
밥상 물가, 하락전환되다?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8-05 08:24:08
110.8로, 전월 대비 3.8% 하락했는데요, 북반구의 겨울밀, 또 캐나다와 미국의 봄밀 공급량이 늘어 밀 가격이 요즘 많이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유제품 가격 지수는 전월 대비 0.1% 하락한 127.7이었는데요, 분유의 수요는 낮아졌지만 버터가 우유 부족으로, 또 치즈는 서유럽 내수가 활성화돼 가격이 일부 올랐습니다. 유...
양심불량 상인이 문제?…바가지요금의 진짜 이유 2024-07-29 18:42:09
상품이라고 할 수 없는 사례도 많다. 같은 바닷가, 같은 호텔의 같은 방도 여름 휴가철과 한겨울엔 상품으로서 가치가 다르다. 여름 휴가철 해변 호텔 방을 빌리면 수영도 하고, 일광욕도 즐기고, 서핑도 할 수 있다. 한겨울엔 바닷가 호텔 방을 빌려 봤자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창문 너머로 쓸쓸한 겨울 바다를 바라보는...
NH투자증권, 콘크리트웍스 IPO 대표주관계약 체결 2024-07-29 17:33:50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성 패션 관련 상품의 기획 및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콘크리트웍스는 2025년 매출 목표치를 올해보다 약 27% 증가한 760억원으로 제시했다. 콘크리트웍스는 IPO를 통해 브랜드별 성장 가속화, 상품 카테고리 확장, 온·오프라인 확대 등을 통해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겠단 목표를 세웠다....
10년 걸려 새 품종 개발…오리온 '씨감자 영토' 확장 2024-07-28 18:26:59
감자 품종인 ‘진서’와 ‘정감’을 연달아 개발해 상품화에 착수했다. 오리온이 신품종 개발에 열을 올리는 것은 이상기후와 토질 변화 때문이다. 이상고온 등의 영향으로 국내 감자 생산량은 2019년 69만t에서 2022년 48만t으로 급감했다. 해충, 이상기후에 강하면서 맛과 영양이 향상된 품종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필요가...
롯데관광개발, 신항로 개척…국내 첫 홍콩행 크루즈 운항 2024-07-23 17:26:34
홍콩을 잇는 10박11일짜리 장거리 크루즈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인천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이시가키 등을 거쳐 홍콩에 1박2일간 머문 뒤 대만 지룽에 들렀다가 부산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에서 홍콩행 크루즈가 출발하는 것도, 국내에서 겨울에 출발하는 크루즈 상품이 생기는 것도 처음이다. 이번 일정...
2030 즐겨먹길래 '베팅'…1억 넣었더니 2500만원 찍힌 교촌에프앤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20 07:00:04
등 굵직한 이벤트로 인해 매출이 오르고 겨울 가족행사, 연말모임, 크리스마스 특수로 판매량이 증가한다. 20일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업 계획에 대해 “올해 유통구조 효율화 취지로 전국 가맹지역본부를 직영전환 진행 중이라 내년부터 중장기적으로 손익구조가 개선될 것 같다”고 답했다. 최근 5년간 실적은 양호한...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SS와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한국 패션 브랜드의 현지 수주회를 겸해 정례적으로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이 중심인 일본 패션 시장의 특성에 맞춰 한국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함이다. 이번 쇼룸에 참가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글로니와 로우로우, 레스트앤레크리에이션, 스탠드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