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iZ3' 북미 출시 2024-02-26 09:04:46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의 신제품인 '윈터 아이셉트 iZ3(Winter i*cept iZ3)' 시리즈를 북미 시장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소형 및 대형 세단용 ‘윈터 아이셉트 iZ3’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윈터 아이셉트 iZ3 X’는 눈길 및 빙판길로...
리텍, '제설제 살포기'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2024-02-20 09:31:24
"많은 지자체에서 겨울 폭설 대비 방안으로 제설제 살포기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번 우수제품 지정으로 제품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조달청 우수제품 제도는 중소·벤처기업이 생산한 제품 중 기술 및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제품으로 지정하는 제도다....
고물가에 웃는 아웃렛…마리오아울렛 "설연휴 매출 40% 증가" 2024-02-15 09:53:58
전문관 매출이 124% 증가했으며 영·진캐주얼(95.4%), 스포츠·아웃도어(73.4%) 등도 잘 팔렸다. 가족 단위 방문이 이어지면서 키즈와 식음료 매출도 각각 43.9%, 25.1% 늘었다. 마리오아울렛은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 속에 봄옷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면서 매출을 끌어올린 것으로 분석했다. 상대적으로 연휴가 짧아 해...
스포츠 '덕심' 효과…세븐일레븐 "크블·코보카드 40만팩 판매" 2024-02-15 09:14:40
스포츠 '덕심' 효과…세븐일레븐 "크블·코보카드 40만팩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지난달 24일 출시한 KBL 프로농구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한국과 천지 차이"…기묘한 광경으로 눈길 끄는 '눈꽃 성지'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5 07:05:01
다녀올 수 있다. 먹는 사람이 '이제 그만' 할 때까지 한 입 분량의 소바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완코소바와 일본식 냉면, 일본식 자장면 등의 발상지인 '일본 면의 수도' 모리오카(盛岡), 지구상에서 몸값이 가장 비싼 스포츠 선수 오타니 쇼헤이의 고향 하나마키(花?)는 반나절 코스다. 도쿄=정영효...
2월 14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4 08:12:21
메이저리그 MLB, 미국 프로골프 PGA 투어 등 미국 스포츠 리그에서 비전프로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용 앱을 출시해, 팬들이 현장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는데요. 애플은 현재 1.84% 내리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어제 장중 알파벳과 아마존의 시가총액을 추월했던 엔비디아...
디즈니, 호실적에 배당금 50% 증액…주가 시간외거래서 6%↑(종합) 2024-02-08 08:06:25
배우·작가 노조 파업 등의 영향으로 7% 감소했고, 스포츠와 체험 부문 매출은 각각 4%, 7% 증가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 가운데 관심을 모은 스트리밍 사업은 영업 손실이 직전 분기보다 약 3억달러(약 3천983억원) 개선됐다. 디즈니플러스 가입자는 130만명 줄었으나, 이는 상당한 폭의 가격 인상이 반영된 것이며 자체...
나이키는 왜 '바쁜 현대 여성들'을 북한산 한옥까지 불러냈을까 2024-02-07 09:45:38
한 겨울의 흔적이 아직 선명히 남아 있는 한옥집으로 도시 여성들을 부르는 초대장이 날아들었다. '당신의 삶은 어디에 있나요'란 질문, 그리고 운동복과 함께 은밀한 초대장을 보낸 이는 스포츠 브랜드의 대표주자 나이키. ‘나이키 웰 콜렉티브’라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뤄진 행사 ‘서울 웰니스 데이’로의...
윤윤수 회장, 휠라플러스 디렉터와 해외 전략 논의 2024-02-05 18:02:12
디렉터로 선임했다. 레브 탄주는 휠라의 스포츠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휠라플러스를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 공개할 예정이다. 5일 휠라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한국을 찾은 레브 탄주는 이달 1일 윤 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만나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휠라플러스 사업 방향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미팅...
윤윤수 휠라 회장, 레브 탄주와 또 만났다…휠라플러스 논의 2024-02-05 10:31:58
휠라코리아 주요 관계자와 만나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일 휠라플러스의 방향성, 진행 현황 등을 공유했다. 회동 후에는 레브 탄주 CD가 팔라스 1호점으로 윤윤수 회장과 휠라 관계자를 초청해 개점 준비 중인 현장을 안내했다. 100년 넘는 스포츠웨어 역사를 보유한 휠라는 4대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