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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26주년…소비자 보호헌장 선포 2014-03-27 21:15:38
삼성카드(사장 원기찬·가운데)는 27일 창립 26주년을 맞아 서울 태평로 삼성생명빌딩에서 소비자보호위원회를 발족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 선포식을 열었다. 원 사장은 “금융소비자 보호가 최상의 가치”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소비자 권익 침해를 즉시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삼성카드, 금융소비자 보호헌장 선포 2014-03-27 18:00:09
이번 창립기념 행사에서는 CEO와 직원, 고객, 전문 자문위원 등 총 21명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위원회를 발족시켰습니다. 또, 금융소비자 보호를 최상의 가치로 삼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아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을 선포했습니다.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은 "최근 카드업계는...
미래에셋증권, '금융 소비자 보호헌장 선포식' 개최 2014-02-19 15:13:05
19일 '금융소비자 보호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서울 수하동 미래에셋센터원 빌딩에서 열린 선포식은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보호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열린 자리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가치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했다. 이날 선포한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의 주요...
미래에셋증권,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 개최 2014-02-19 11:00:27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미래에셋증권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보호 의식을 고취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공유해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다. 더불어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가치를 대내외로 공표함으로써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 "고객가치 증대가 최우선 과제" 2014-01-17 14:15:36
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소비자보호를 실천하여 민원을 최소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손보는 이번 `2014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시장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기반 수익제고"를 올해 전략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통한 고객가치 증대, 영업채널 및 자산운용 부문에서의...
한화손보,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2014-01-17 10:05:08
한화생명연수원에서 2014년 경영전략회의와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했다. 박윤식 대표는 이 자리에서 "그간 갖춰진 선제적 소비자보호 시스템을 바탕으로고객 가치 증대에 앞장서자"며 "불만 고객 중 4%만이 직접 기업에 민원을 제기하는만큼 표현되지 않은 96%의 불만까지 듣고 수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위해 전담부서 설치 2014-01-09 06:59:18
한국sc은행의 고객헌장 실천의 대표적 사례는 경영진이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경영진 금융상담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은행장을 비롯해 전 경영진이 참여했다. 은행 관계자는 “한국sc은행의 고객감동 경영은 이제 정착 단계에 들어서고 있다”며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을 선포했다. 고객만족경영에서 한발 더 나아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이다. 헌장에는 금융소비자보호를 모든 업무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사회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그 결과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전담팀을 신설해 부서별로 발송되는 다양한 안내장부터 고객 중심으로 재편했다. kb국민카드는 직원들의 고객만족(cs) 교육체계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기존 전 직원 대상 cs 마음가짐 형성 교육과는 별개로 맞춤형 cs 교육 프로그램인 ‘서포트 더 cs(support the cs)’를 새롭게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섯 가지...
증권사 사장단 자율결의‥금융소비자헌장 마련한다 2013-11-24 12:01:00
경영가치 실현과 투자자보호 강화에 앞장서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자율결의는 최근 증권회사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동양사태로 인한 고객 신뢰저하가 증권업계의 존립기반마저 훼손할 수 있다는 위기감에서 비롯됐습니다. 이에 따라, 증권회사 사장단은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담은 금융소비자헌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