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성공 뒤엔 아미 있었다…경험에 취하는 MZ, DCX로 공략" [ABCD포럼] 2022-10-27 15:34:37
전자기기를 활용하기도 한다. 하버드대 도서관의 소리 영상이 가장 많이 소비되는 'ASMR 콘텐츠' 중 하나"라고 귀띔했다. 이어 "디지털 네이티브는 경험하는 것을 공유하려는 습성이 있다"며 "이들이 좋은 호텔에 가는 이유는 '숙박'이 아니라 '경험'을 하고 이 경험을 공유하려는 욕구 때문에...
[시승기] 승차감·역동성 모두 잡았다…더 강해진 BMW 뉴 X7 2022-10-23 06:00:02
체감할 수 있었다. 실내에 소리가 꽉 찬 듯한 느낌을 주면서 마치 콘서트홀에서 음악을 듣는 느낌을 받았다. BMW는 뉴 X7에 바워스 앤드 윌킨스 서라운드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뉴 X7은 승차감과 주행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프리미엄 모델로 평가할 수 있을 것 같다. 보통 프리미엄 모델들이 승차감을...
돌아온 '타다'가 '멍 때리는 영상 ASMR' 만든 까닭 2022-10-20 15:18:52
무브로그 웹사이트에서 리드미컬한 음악에 공원 소리, 도시 소음이나 빗소리 같은 엠비언트 사운드를 얹을 수 있어 개개인별 취향에 맞는 힐링 영상을 볼 수 있게 제작했다. 타다가 나오는 장면 없이 순수하게 ‘편안한 이동 경험’을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었다. 무브로그는 공개된 지 2개월 만에 66만 이상의 ...
리뷰 거지, 별점 테러, 고객 갑질…‘헤어질 결심’ 부른다 2022-10-14 12:55:52
있다. “우리 직원이 고객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다면 직원을 내보내겠습니다. 그러나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시면 고객을 내보내겠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을 하든지 항상 존중을 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들이며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식이기 때문입니다. 직원에게 인격적 모욕을 느낄 언어나...
"남궁민 믿길 잘 했네"…대박 조짐에 조용히 웃는 '이 회사'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2-10-02 14:19:01
수준 럭셔리함을 보여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차량이 대거 출격하는 만큼 각 캐릭터의 개성을 한층 더 입체적으로 드러내며 드라마 재미를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그림값 1000억' 美 국민화가의 커피숍, 한국 라면가게 됐다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2-10-01 09:00:01
소리라도 나는데 호퍼는 그런 소리도 없어”라고 불평하기도 했지요. 하지만 둘의 사이는 좋았습니다. 니비슨은 평생 호퍼 곁을 지켰고, 작품에 대한 조언을 비롯해 여러 도움을 주면서 남편이 거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걸 도왔습니다. 평론가나 고객들에게 작품을 알리고 소개하는 역할도 했고요. 여러 차례 그림의 모델이...
고생(苦生) 말고, 고생('고'객처럼 '생'각)하라 2022-09-30 11:19:25
소리 나는 주전자, 출입문에 계단이 없는 저상버스, 손쉽게 감자를 손질할 수 있는 일자형 감자칼 등이다. 이 물건들은 당시 그야말로 혁신 그 자체였다. 성별, 연령, 장애 유무와 관계 없이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는 제품들이다. 고객처럼 생각하라흔히 입장을 바꾸어 생각하라면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강조한다....
45홀 골프장·19억년 흐른 온천수까지…산과 바다 품은 토털 휴양 리조트 2022-09-15 18:07:20
수 있는 것이다. 고객들이 기부한 도서를 포함해 총 4000권의 책을 골라볼 수 있다. 설해온천동 반대편 마운틴스테이 쪽으로 올라가면 활주로와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설해둘레길 입구가 나타난다. 15~20분 코스의 길지 않은 산책로지만 언덕 위에서 동쪽으로는 하조대, 서쪽으로는 속초항까지 한눈에 들어온다. 경쾌한...
[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과일 가공식품 브랜드 ‘포무스’ 서비스하는 와카와카 2022-09-01 17:44:15
“와카와카는 놀라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메이킹 기업입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생각지 못한 부분에서 놀라움과 감동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표죠. 제품은 UX(사용자 경험, User Experience) 리서치를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와우 포인트(Wow point)’를 짚어내 고객 만족이...
이유 없이 '와장창'…갑자기 터져버리는 세라믹 식탁들, 왜? 2022-08-24 19:09:17
소리가 나서 가 보니, 세라믹 식탁 상판 하부의 강화 유리가 산산이 조각나 있고, 식탁 주변 바닥과 의자에 유리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었다"며 "당시 식탁 근처에 사람이 없어 다행이지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 했다"고 말했다. 이후 A씨는 고객센터와 연결해 파손된 제품의 환불을 요청했으나 상담원은 "회사 방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