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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티카 바이오, 바이러스 캡시드 분리 분석법 자체 개발 2024-11-05 14:51:50
단축하고 균일한 품질의 바이럴 벡터를 대량 생산하기 위해 ‘실시간 공정 분석기술’과 ‘자동화 시스템’또한 개발하고 있다. 폴 김 (Paul Kim) 마티카 바이오 대표는 “이번 분석법 개발을 통해 고객사에 보다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최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세포...
[마켓칼럼] 펀드레이저의 애환…투자업계도 늘어나는 '콜드 콜' 2024-11-05 14:44:55
있다. 프로젝트 펀드 등의 소액 출자를 바탕으로 향후 신뢰 관계를 쌓게 된 하우스들의 블라인드 펀드에 출자를 이어 나가는 패턴을 갖는다. 웜 콜 vs 콜드 콜 민간 출자에 있어 대부분의 하우스는 기존에 거래 관계가 있는 곳들과의 웜 콜(warm call)에 의지한다. 이 방식은 어느 정도 관계를 형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
한국씨티은행, 글로벌 'ESG 가교' 방점…지속가능한 금융 솔루션 제공 2024-11-05 12:30:01
대한 사회적책임과 투명한 경영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금융회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ESG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다양한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협업하며 ESG 가치를 실현하는 방안을 구체화하려고 한다. 또 고객의 니즈에 맞게 ESG 솔루션과 상품 제공 등을...
홍콩 싱크탱크 "아시아 탈탄소 위해선 금융의 녹색화가 중요" [홍콩은 지금]② 2024-11-05 10:00:02
고객들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금융도 전환할 수 없다”며 “우리는 고탄소부터 저탄소까지 12개 섹터를 나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다”며 “탄소집약도가 높은 고객에게 공시나 전략 등에 대해 조언하는 것은 금융의 중요한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전환과 관련해 아시아에 엄청난 기회가 있다고 보았다....
KTL, ESG정책 우수기관 선정 2024-11-05 09:21:05
디지털 성적서 확산, ESG 공시 채널 신규 구축, 제3자 ESG 검증 추진 등 ESG경영 투명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정책 활동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송현규 KTL 기획조정본부장은 “앞으로도 국민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공 종합 시험인증기관으로서, 본업(業)에 기반한 ESG부문별 실천 과제들을 성실하게 이행할 수...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주파 미용기기를 사용한 금나노 앰품 개발, 수출촉진 하는 ‘더마솔루션’ 2024-11-04 23:31:01
항상 연구하였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미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차별화된 기술과 가치를 창출하고 미용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더마솔루션을 설립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박 대표는 “처음 제품을 출시하고 메디컬 분야에서 권위 있는...
리더스에셋어드바이저, VIP고객 초청 골프 행사 열어 2024-11-04 17:58:51
맨 왼쪽)는 "그동안 회사를 믿고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더스에셋어드바이저는 올들어 월 보험계약액이 전년에 비해 10%이상 증가한 7억1000만원을 기록하는...
스콥정보통신, AWS 출신 사업운영 전문가 최철호 COO 영입 2024-11-04 17:26:55
AWS ISV사업부문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서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이끈 사업운영 전문가로 꼽힌다. '기술의 깊이가 신뢰의 깊이'라는 기술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25년 간 네트워크 자원관리 및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IPScan)' 제품군을 공급해온 스콥정보통신은 신임 COO 영입을...
IBK기업은행, 불완전 판매 근절 등 가치금융 실현에 앞장 2024-11-04 16:32:41
피싱 탐지 및 예방 기술을 통해 보이스피싱 의심 거래가 발생할 경우, 피싱으로 의심되는 전화번호 수신 여부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은행에 보이스피싱 위험도를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건전하고 안전한 금융 문화를 선도하고, 고객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금융을 실현할 수...
DB생명, 소비자피해예방 위한 관리지표 상시 점검 2024-11-04 16:29:23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전용 콜센터 개설, 대리청구인 지정 서비스, 가입 후 10년 이상 고객 재안내 서비스 등 콜센터를 통한 업계 최초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고, △1사 1교 금융교육 확대를 위해 지방소재(강원도) 원격지 학교를 위한 금융교육 발전지원금 지원 △금융교육경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