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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혁 신한은행장 "고객 몰입 통한 신뢰 구축해야" 2024-07-08 13:58:40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하반기 경영 슬로건은 '고객몰입의 끈을 고쳐 매고 고객의 실리(實利)를 높이자’로 낙점했다. 이어 전략 및 영업현장의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논의했다. 정 행장은 하반기 경영 키워드로 '고객 중심의 혁신'과 '글로벌 사업', '디지털'을 제시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 임직원에 "내부통제를 문화로 받아들여야" 2024-07-08 13:25:37
받아들여야" 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주재…고객중심 혁신·글로벌사업·디지털도 강조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8일 "내부통제를 위한 제도와 시스템, 규범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믿고 거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내부통제 자체를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고객 먹거리에만 아낌없는 투자를 하겠다’는 회사의 경영 철학이 담겨 있다. 풀무원은 한국 최초의 유기농식품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 기준 식품회사 톱 10에 속한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에 18년 연속 선정될 정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표 기업이다. 일반 소비자에겐...
[2024 ESG 리더]② 장재훈 현대차 사장 - 미래 전략 이끌며 최대 실적 견인 2024-07-05 06:00:59
경영부문 리더 2위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 미래 전략 이끌며 최대 실적 견인 -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 기업 부문 ESG 리더 2위인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은 경영성과(287점)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다음은 리더십(273점)이 차지했다. 혁신(267점), 임팩트(264점), 윤리(251점)가 비슷한 평가를 받았다....
마이리얼트립, 2분기 거래액 3716억원 기록…첫 분기 흑자 2024-07-03 16:59:04
흑자도 달성했다. 이번 2분기 실적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의 결실로 항공, 숙소, 액티비티, 키즈 등 전 사업군의 고른 성장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출시한 마이팩 사업 및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의 가파른 성장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B2B 부문은 2분기 거래액이 1분기 대비 2.5배...
[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7-03 16:09:36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대면과 비대면 모든 채널에서 혁신을 추진, 금융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를 강화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넥센타이어, 고객 중심 제품과 서비스로 꾸준한 성장 2024-07-02 16:08:32
‘The Green Tire’ 등급을 획득했다. 고객 지향 서비스를 개발해온 넥센타이어는 국내 최초로 타이어 렌털 및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을 출시해 타이어 유통 방식을 혁신했다. 타이어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교체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해 비재무적 성과에도 많은...
경쟁자 없는 ‘AI 황제주’…엔비디아 독주, 어디까지 이어질까 2024-07-02 10:03:56
못 미친다는 지적을 받았다. 엔비디아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황 CEO의 미래를 보는 혜안과 경영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엔비디아는 이미 높은 주가 상승을 경험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투자 대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AI와 데이터센터 수요 증가,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 엔비디아의 지속적인 기술...
DB손해보험, 고객 의견 전방위 반영…보험업계 유일 소비자보호 '양호' 2024-07-02 10:00:24
디지털 미러링서비스’를 금융당국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 받아 운영 중이다. 아울러 텔레마케팅 보험계약의 품질 향상을 위해 계약 확정 전 전수 통화품질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있다. 또 팬데믹 이후 인공지능(AI) 기반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해피콜 로보텔러 시스템’을 보험업권 최초로 도입했다. 고객이 원하는...
AI·디지털 기술로 불편 최소화…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2024-07-02 10:00:12
‘고객가치 경영’ 철학에 맞춰 2022년 ‘고객가치혁신부문’을 신설한 영향이 크다. 또 고객 중심의 일하는 방식 변화를 위해 내부 지표를 고객관점으로 변경했고 서비스 매니저가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 LG전자는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과 만나는 접점과 함께 총체적으로 고객경험을 개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