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아이돌그룹 '있지'와의 협업 상품 2종 출시 2024-10-15 09:04:29
애플리케이션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강병학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10∼30대가 주축인 케이팝(K-POP) 아이돌 팬층과 편의점의 주 고객층이 맞닿아 있는 만큼 엔터테인먼트사와의 협업을 지속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려는 복안으로 보입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엔 마트에서 맛과 품질을 잡은 2000원대 버거가 인기몰이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전에 비해 비교적 가격 경쟁력을 잃은 상황”이라며 “버거가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는 식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분석했습니다....
"가입자 5명 중 1명"…상조업계 '큰손' 된 MZ세대 2024-10-14 17:16:57
선수금 규모 10조원을 넘보는 상조업계의 핵심 고객층으로 올라섰다. 장례 서비스를 위해 납입한 선수금을 결혼, 여행, 어학연수 등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항목으로 전환·결합하는 상품을 업계가 앞다퉈 선보이면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1위 상조회사 프리드라이프의 MZ세대 가입자 비율은 2022년 15%에서 올해...
"1병 섭취하면 15분 만에 싹~"…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출시 2024-10-14 15:18:49
주 고객층인 2030 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CU의 이중제형 제품은 출시한 지 9개월 만에 200만 개 넘게 팔리는 성과를 냈다. CU 전체 건강기능 카테고리 매출 역시 전년 대비 2022년 27.1%, 2023년 18.6% 늘었다. 올 들어 9월까지는 128%나 급증했다. 박형규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판매책임은 판매회사가…"보험 판매책임법제 재검토해야" 2024-10-11 15:22:27
보험수요를 흡수함과 동시에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전문성 강화와 함께 상품판매 과정에서 디지털 기술을 접목, 개인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하고 적합한 상품을 객관적으로 추천할 필요가 있다"며 "디지털 채널의 경쟁력은 정확성과 신뢰성, 완결성에서 비롯한다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상품정보 및 추천의...
"보험 불완전판매, 대리점이 직접 책임지게 해야" 2024-10-11 09:50:00
"대면채널은 고령층의 보험 수요를 흡수함과 동시에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전문성 강화와 함께 상품판매 과정에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개인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하고 적합한 상품을 객관적으로 추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JB금융그룹, 핀테크와 '플러그인 협업'…상생 플랫폼 구축 2024-10-10 16:22:04
모형을 함께 개발하려는 목적이다. 작년 12월에는 외국인 해외 송금 플랫폼 ‘한패스’와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외국인 고객 전용 금융상품을 내놨다. 김기홍 JB금융 회장은 “핀테크 업체 및 인터넷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협력 역량을 내재화해 중장기적 핵심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30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TV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중장년층 타깃 혜택이 먹혀들어 행사 기간 4060 고객 신규 가입, 구매 건수가 평소보다 60% 이상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혜택에 선을 넘다! 크레이지(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트롯 공연 ‘광클콘서트’ 초대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매출 100억' 고급 식음료기업 매물로 2024-10-08 15:59:18
함께 강력한 브랜드 파워, 충성도 높은 고객층, 온라인·해외 시장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갖추고 있어 전략적 인수자나 재무적 투자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매물이 될 것"이라 소개했다. 공유 오피스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C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C사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빠르게...
위기 후 피어나는 새로운 기회, 성장궤도에 올라선 여행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08 10:24:31
형태의 이색적인 상품 기획을 통해 더 넓은 고객층을 타깃하고, 시장 지배력을 강화할 것이다. AI 등 고도화된 기술 도입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의 실현AI(인공지능) 열풍에 주요 여행 기업들도 빠르게 합류하며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과거 단순한 고객 응대 서비스에 그쳤던 챗봇 서비스는 이제 고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