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남부발전, 적극적 정보공개로 3년 연속 행안부 최우수 영예 2021-01-20 14:17:42
및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평가단이 사전정보, 원문공개, 청구처리, 고객관리의 4개 분야에 대해 평가를 실시하고, 국민에게 종합평가 결과를 공개한다. 이번 종합평가는 2019년 580개 기관과 ’20년 587개 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2019년부터 2020년 8월까지의 정보공개 운영실태를 점검했다. 그 결과 공기업 유형에서는...
[인사] 현대해상 ; 하이투자증권 ; 오렌지라이프 등 2020-12-31 16:19:15
임봉철▷사업영향평가단장 최성진▷신도시사업부문장 겸 신도시기획처장 이대영▷신도시사업부문 신도시사업혁신단(TFT)장 황필재▷공공주택기획처장 오주헌▷공공주택사업처장 오수호 ▷공공주택설비처장 박정기▷공공주택전기처장 이이문▷산업단지처장 한종덕▷부동산금융사업처장 김휘년▷부동산금융사업관리단장 유...
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CCM) 6회 연속 인증 2020-12-21 14:32:57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해왔으며, 고객 체험단과 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면서 제품의 개선점을 찾고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품질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2010년부터 CCM 제도를 도입하면서 기업내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를 확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에 관한...
남다른 아이디어와 기술력…잘나가는 기업은 혁신 DNA가 있다 2020-11-25 15:46:25
△고객가치경영 △친환경경영 △기술혁신경영 5개 분야 시상이 이뤄졌다. 대한민국 경영대상 선정위원회는 지난 10월부터 기업, 기관, 단체들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분석과 평가를 통해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이들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 및 선정위원회의 서류심사를...
SK텔레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이동통신 부문 1위 달성 2020-11-18 12:33:25
열어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사내 평가단`을 운영해 회사 서비스 출시 전후로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검증 강화와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제도적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AI 스피커 `누구(NUGU)`를 활용해 독거 어르신을 케어하고 위급 상황에 대처 가능한...
LG전자 주방가전, 호주 매체 소비자 평가서 1위 선정 2020-10-06 10:32:43
받아 1위에 올랐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도 초이스의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추천제품에 선정됐다. LG전자 냉장고가 호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LG...
LG 전자레인지, 호주서 1위…"日 샤프보다 10점 높아" 2020-10-06 10:03:00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도 초이스의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형지엘리트, 국내 넘어 글로벌 학생복 브랜드 도약 시동 2020-08-19 15:14:06
품질평가단 ‘엘리트맘’과 학생 서포터스 ‘엘친’,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의 견해를 듣고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 같은 연구 개발 노력이 혁신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교복 업계 최초로 인비스타 쿨맥스 원단을 소재로 하복을 만들었다. 커피 등 음료가 묻어도 스며들지 않고 흘러내리는...
바디프랜드, 한국능률협회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선정 2020-07-21 10:14:48
직원과 사후관리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지표다. 서비스 평가단이 30개 산업의 106개 기업과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한 뒤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해 측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고객접점 부문 헬스케어전문점 산업 평가에서 91점을...
경기콘텐츠진흥원, '에코비즈니스 시장성 테스트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2020-07-20 15:48:28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민평가단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들어보고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콘텐츠진흥원은 총 50개 기업을 선발해 비즈니스모델 진단 워크숍을 통해 자가진단을 진행하고 컨설팅 받을 20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시민평가단과 전문가의 의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