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신용보증재단 신사옥 입주…"소상공인 지원 확대" 2018-04-18 09:54:57
이바지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부산신보와 노조는 고객 만족도 유지와 소통 강화 등의 내용을 담은 시민감동경영헌장을 발표했다. 김용섭 부산신보 이사장은 "신사옥 입주를 계기로 부산지역 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업들 주주 권익 강화] 포스코, 기업지배구조 선진화… 주주 신뢰 제공 2018-04-02 16:37:03
원칙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기업지배구조 헌장을 확정했다. 대외적으로는 주주 고객 등 이해 관계자의 신뢰를 제고하고, 대내적으로는 기업 경영활동의 근간으로 삼았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주주 권익 보호 및 강화를 위해 집중투표제와 서면투표제를 도입했다.포스코는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2000년부터 중간배당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력, 주택용 누진제 6단계→ 3단계… 국민 전기료 부담 줄여 2018-01-10 21:24:15
이행 표준인 “전력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 접점에 있는 전사 직원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2016년도에는 주택용 누진제를 6단계에서 3단계로 개편하여 고객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 출생 1년 미만 영아가 있는 가구의 전기요금 30%를 할인하는 「출산가구 할인제도」,...
기업은행, 금융공기업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017-12-15 17:49:26
담은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을 제정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하려고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기업은행은 이번 인증으로 앞으로 2년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소비자피해사건을 자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권한과 소비자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제재 수준이 경감되는 인센티브를 받는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12-15 15:00:08
택배 어딨지" 실버택배 갈등에 배달사고…고객만 골탕 171215-0353 지방-0056 11:09 성남시, 책임보험 미가입 운전자 563명 검찰 송치 171215-0355 지방-0057 11:09 검찰, 김현권 의원 보조금 사기 관여 혐의로 소환 조사 171215-0361 지방-0058 11:13 "스탬프 찍고 여행도 하고"…대구관광 알리미 791명 위촉 171215-0375...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12-15 15:00:07
택배 어딨지" 실버택배 갈등에 배달사고…고객만 골탕 171215-0345 지방-0056 11:09 성남시, 책임보험 미가입 운전자 563명 검찰 송치 171215-0347 지방-0057 11:09 검찰, 김현권 의원 보조금 사기 관여 혐의로 소환 조사 171215-0353 지방-0058 11:13 "스탬프 찍고 여행도 하고"…대구관광 알리미 791명 위촉 171215-0367...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9-11 08:00:08
울산 호우경보·강풍주의보…항공기 결항 잇따라(종합) 170911-0113 지방-0014 07:57 부산 주둔 한·미 해군사령관에 명예시민증 수여 170911-0115 지방-0015 07:58 울산문예회관 '고객헌장·서비스 이행 표준' 제정 -------------------------------------------------------------------- (끝) <저작권자(c)...
[ 사진 송고 LIST ] 2017-07-12 10:00:00
"고객 행복헌장 선포합니다" 07/11 18:19 서울 신준희 박종철 문학상 대상에 임철균씨 07/11 18:21 서울 신준희 박종철문학상 소설 부문 최우수상에 이송하씨 07/11 18:22 서울 김선호 질식사고 발생한 맨홀 정화조 07/11 18:22 서울 신준희 박종철문학상 운문 부문 최우수상에 허주영씨 07/11 18:24 서울...
[2017 글로벌고객만족도] 현대해상, 헬스케어서비스·간편 보험 등 62년간 손보업계 이끈 맏형 2017-07-06 14:14:17
고객 서비스로 62년간 손해보험업계를 이끌고 있는 회사다. 1996년 보험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헌장, 2010년 업계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인 ‘7하트서비스’를 선포해 운영하고 있다. 손해보험협회에서 발표한 지난해 보험금 지급 신속도 부문 1위 회사이기도 하다.‘7하트서비스’ 브랜드는 고객과의...
[2017 글로벌고객만족도] 자이 GS건설, 실시간 하자 처리…명품브랜드 '우뚝' 2017-07-06 13:51:15
뜻으로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다.2004년부터 고객관계관리(crm) 경영기법을 도입했다. 이 무렵 주택사후서비스(as)팀을 소비자서비스(cs)팀으로 편입했으며 서비스 전문법인 자이서비스를 설립했다. 기존 as센터를 주민 휴게공간인 자이안라운지로 업그레이드했다. 2010년 자이 고객만족서비스 헌장을 선포하고 고객 1 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