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L이앤씨, '아크로' 주택전시관 새단장 2024-12-12 13:46:21
공간과 휴식을 위한 카페테리아도 해외 리조트 라운지와 같은 인테리어로 연출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3층에서는 아티스트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시도한다. 이곳에선 아크로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아크로 가든 컬렉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일상의 순간을 미디어 아트와 조경 전시로...
위벨롭먼트 브랜드 인쌩맥주, 연말연시 모임 웨이팅 장소로 주목 2024-12-12 13:34:17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있다. 인쌩맥주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살얼음 맥주 브랜드인 만큼 연말, 연초처럼 모임이 잦은 시기에 전국 ‘인쌩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대폭 늘어난다. 이미 올해 초에도 전국 각지의 매장에 긴 웨이팅 행렬이 형성된 바 있다. 올해 연말연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넥스트유니콘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수요기반형, 하반기 26개 과제 최종 선정” 2024-12-12 13:32:21
딥센트, 라라스테이션, 런코리안인코리안, 마보, 마케톤, 메이사, 바이오엔, 보다비, 본솔루션, 브로즈, 블루닷, 스마트마인드, 씨어스, 아라메친환경소재연구소, 앙트러리얼리티, 에이치오피, 에이트스튜디오, 엔바이오셀, 오믈렛, 임팩티브에이아이, 파킹아미고, 평행공간, 포그라운드, 픽셀 총 26개사가 선정됐다.
"내년 상가 투자 리스크 커질 것…반등 모멘텀 없다" 2024-12-12 11:46:58
더해 새벽배송 등 이커머스 성장과 접객공간을 만들지 않고 적은 공간만을 임차해 임대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배달전문점 확산 등으로 지역 상권과 소규모 상가의 가치가 하락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문제는 개인이 주로 투자하는 상가가 바로 이러한 아파트 주거 단지 내 상가와 신도시에서 주로 볼 수 있는 분양상가라는...
'1년 내내 최저가'…식료품 특화 이마트 푸드마켓 수성점 개장 2024-12-12 10:15:30
체험, 쇼핑이 어우러진 지역 밀착형 쇼핑몰로의 공간 혁신을 실현했다면 이마트 푸드마켓 수성점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확 낮추는 가격 혁신을 이뤄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이마트까지 식료품 특화 매장을 선보이면서 할인점의 식료품 경쟁은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을 표방...
尹대통령 대국민담화 "거대 야당이 국헌문란 행위" [전문] 2024-12-12 10:12:22
공간을 상당 기간 장악할 수 없는 것입니다. 과거와 같은 계엄을 하려면 수만 명의 병력이 필요하고, 광범위한 사전 논의와 준비가 필요하지만, 저는 국방장관에게 계엄령 발령 담화 방송으로 국민들께 알린 이후에 병력을 이동시키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래서 10시 30분 담화 방송을 하고 병력 투입도 11시 30분에서 12시...
소비자 2명 중 1명 "금융사기 경험"…평균 피싱 피해액 954만원 2024-12-12 10:00:01
온라인 공간을 중심으로 발생하는 양상이었다. 피싱 사기의 경우 응답자 49.4%가 사기 피해를 바로 인지했음에 비해 투자사기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사기 피해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리는 경우가 많았다. 금융사기 피해자 10명 중 4명은 피해 금액을 전혀 회수하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특히 고령층(60·70대) 투자사기...
尹 "野, 비상계엄 선포 내란죄라며 광란의 칼춤" [대국민담화 전문] 2024-12-12 09:58:33
공간을 상당 기간 장악할 수 없는 것입니다. 과거와 같은 계엄을 하려면 수만 명의 병력이 필요하고, 광범위한 사전 논의와 준비가 필요하지만, 저는 국방장관에게 계엄령 발령 담화 방송으로 국민들께 알린 이후에 병력을 이동시키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래서 10시 30분 담화 방송을 하고 병력 투입도 11시 30분에서 12시...
DL이앤씨, 아크로 주택전시관 새단장…"하이엔드 주거 컬렉션의 완성" 2024-12-12 09:58:00
아크로 주택전시관을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재구성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아크로의 새 주택전시관은 방문객에게 주택전시관이 아닌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받도록 한다. 1층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조경 전시를 선보인다. 아크로에서의 차원이 다른 삶을 기대하게 만든다. 2층에서...
더핑크퐁컴퍼니 IP 씰룩, 평창 휘닉스파크와 콜라보 진행 2024-12-12 09:49:59
받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공간 디자인부터 콜라보 뮤직비디오(MV),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휘닉스 파크를 찾는 전국 스키어들과 가족 여행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씰룩 캐릭터 팬덤을 확장할 계획이다. 5000평의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휘닉스 파크의 가족 테마파크 ‘스노우빌리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