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미건설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3월 분양 2021-03-04 13:15:18
예정됐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가 이용이 쉬워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편하다. 또 올림픽대로와 직접 이어지는 원당~태리 광역도로 사업과 공항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검단-경명로 간 도로개설 사업이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서울, 김포, 일산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7호선 독골사거리역 예정지 앞 초역세권... 생활 인프라 풍부한 `더퍼스트뷰` 주목 2021-03-02 09:00:01
GTX 이용도 편리하며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는 59㎡ 124가구, 84㎡ 312가구 총 436세대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실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화 설계 및 입지 조건 등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설계됐다. 다양한...
강남 한번에, 여의도 접근성까지 확대된 `청라 더리브 티아모` 2021-02-26 09:47:09
경인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접근이 쉬워 물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BRT(간선급행버스)와 GRT(유도고속차량) 노선이 가깝고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과 가정중앙시장역도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통한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일대 택지개발에 따른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가...
"김포·파주 새아파트 7~8억 웃돌아"... 저평가된 인천에 이목 집중 2021-02-19 12:42:20
인천공항고속도로 IC신설, S-BRT(김포공항역~박촌역~대장지구경계), 경명대로 신설 등 광역교통망 계획과 첨단산업 클리스터, 인공도시공원 등 다양한 시설의 개발이 계획돼 있다. 오는 3월에는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 포스코건설이 시티오씨엘 내 업무 1블록에서 `시티오씨엘 3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제로금리 장기화에 청라 더리브 티아모 등 `지식산업센터` 주목 2021-02-15 10:42:13
경인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접근이 쉬워 물류 이동 환경이 우수하다. BRT(간선급행버스)와 GRT(유도고속차량) 노선이 가깝고, 인천지하철2호선 가정역과 가정중앙시장역도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지하철7호선 연장선이 착공을 앞두고 있어, 2027년 개통(예정)시 가산디지털단지까지 30분대,...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티아모(Ti amo)’ 광명·청라에 상륙 2021-02-10 10:05:23
경인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접근이 쉬워 물류 이동 환경이 우수하다.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BRT(간선급행버스)와 GRT(유도고속차량) 노선이 가깝고, 인천지하철2호선 가정역과 가정중앙시장역도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굵직한 교통호재도 잇따른다. 강남을 잇는 지하철7호선 연장선이...
"김포 GTX-D 노선 신설 기대"... `한강 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주목 2021-02-09 09:30:00
구축돼 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한강로가 인접해 서울 및 도심 접근성이 20분에서 1시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까지 개통될 예정이며, 걸포 3지구에는 여객자동차터미널도 드러선다. 여기에 제2한강신도시 개발까지 확정된다면 김포...
규제 빗겨간 ‘지식산업센터’…유망 투자처로 급부상 2021-02-05 09:19:27
7호선 연장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제3연륙교 착공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이를 통해 강남까지 1시간대, 가산디지털단지까지 30분대 이동 가능하다. 또한 청라국제도시 IHP 도시첨단산업단지 내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단지 곳곳에는 나무 식재를 활용한...
경기도 "일산대교 통행료 낮춰라" 2021-02-01 17:22:53
인천공항고속도로 189원 등 주요 민자도로보다 최대 여섯 배 이상 비싸다. 통행량은 매년 평균 11.8% 증가해 당초 경기도가 예상했던 수치를 훨씬 뛰어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주)일산대교는 과도한 차입금 등으로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다. 경기도는 (주)일산대교와 2038년까지 최소 운영수입을 보장하는...
일산대교 통행료 얼마나 비싸기에…이재명도 통행료 조정 요구 2021-02-01 15:46:57
667원으로 수도권 제1순환도로 109원, 인천공항고속도로 189원 등 주요 민자도로보다 최대 여섯 배 이상 비싼 것이다. 인근 지역민들의 지속적인 통행료 인하 요구에도 경기도는 그동안 소극적인 입장이었다. 개통초기 통행량 저조로 경기도는 ㈜일산대교와 2038년까지 최소 운영수입을 보장하는 의무이행계약을 맺고,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