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엎드려 사죄해도…상인·지자체들 '전전긍긍' 2023-06-22 11:16:23
곤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경북 영양군에서는 전통 과자 1봉지에 7만원을 요구하는 모습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 방영돼 항의가 빗발쳤다. 군은 "축제 기간 옛날 과자류 판매를 위해 온 외부 상인"이라고 해명했으나 여론이 가라앉지 않자 대국민 사과문을 올렸다. 인천 소래포구 전통어시장도...
한울에너지팜, '국민 약 10% 다녀간 울진의 오아시스' 2023-06-21 10:06:23
등 다양한 경험의 집합체로 명실상부 울진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했다. 에너지카페에서는 분기마다 일일 문화 강좌 ‘에너지 아뜰리에’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하니 한울에너지팜 인스타그램(@hi_hanul)을 눈여겨 보길 추천한다. 올해는 접시에 그림 그리기, 아이와 함께하는 과자집 만들기 등 남녀노소...
한울에너지팜 '문화관광 명소'로 변신 2023-06-20 18:38:08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에너지배움터’는 원자로 돔 구조물 내부를 구현해 원자력 에너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근 에너지카페에서는 접시에 그림 그리기, 과자집 만들기, 에너지 아틀리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연중 열린다. 박범수 한울원자력본부장은 “조만간 누적 방문객...
장민호 등장에 3000억 대박…요즘 뜨는 부모님 건강 필수품 2023-06-19 21:00:02
과자, 요리, 탄산 음료까지 다양한 형태의 패키지가 나오는 것도 특징이다. 그간 단백질 보충제는 보관이나 관리가 어려운 데다 맛도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은 다르다. 모두 단백질 특유의 거북한 맛을 최대한 감추는 데 중점을 뒀다. 매일유업이 내놓은 셀렉스 신제품도 청포도와 체리라임 맛이 나는...
제철과일부터 막걸리까지…농식품업계 구독서비스 인기 2023-06-18 07:30:12
6월 제과업계 최초로 과자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를 선보였다. 월간과자는 매월 주제에 따라 스낵, 비스킷, 초콜릿 제품 등을 다르게 구성해 구독자의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2020년 서비스를 선보인 뒤 구독자 수는 꾸준히 늘어 3년간 8만여명이 됐다. 배상면주가는 2020년부터 온라인 플랫폼 홈술닷컴을...
‘남남’ 전혜진X최수영, 케미도 비주얼도 극강 ‘이런 모녀 본 적 있어?’ 2023-06-15 13:50:03
포스터가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상 쿨한 모녀들의 솔직 과감한 이야기를 펼쳐낼 전혜진과 최수영이 한 이미지에 담기며 기대감을 자아낸 것. 케미도 비주얼도 극강인 두 배우의 만남은 빼놓을 수 없는 ‘남남’의 관전포인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전혜진과 최수영은 달라도 너무 다른 모녀의...
전원주, 58만원으로 '30억' 주식 부자 된 비법은… 2023-06-09 11:18:32
것부터 아껴야 부자가 된다며 김준호의 집 곳곳을 체크하며 새어나가는 돈을 막기 위한 긴급 점검에 나섰다. 하루 종일 공기청정기와 에어컨을 틀고 생활하는 김준호에게 호통을 치며 스위치를 끄는가 하면, 화장실에 들어갈 때도 굳이 불을 켤 필요가 없다며 전원주만의 기상천외한 화장실 사용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콘텐츠 폭격 시작…위트 넘치는 첫 번째 콘셉트 사진 공개 2023-05-18 08:50:08
준비한 접시에 젤리만 가득 담아 온 이한, 과자에 파묻혀 셀카 찍기에 여념 없는 운학까지, 위트 있는 설정으로 멤버들의 실제 성격을 유추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섯 소년의 개성은 문 앞에서 촬영된 개인 사진에서 더욱 빛난다. 비슷한 공간, 동일한 각도에서 찍었음에도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히 드러내며 6인...
"매일 3봉지 무조건 먹는다"…美 MZ들 푹 빠졌다는 '이것' 2023-05-17 13:20:18
약 49%는 하루에 3개 이상의 과자를 섭취하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이는 2년 전 45%에서 4%포인트 늘어난 수치다. 특히 MZ세대에 속하는 25∼34세의 연령대가 군것질 섭취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 세대 중 68%는 매일 과자 3봉지를 기본으로 먹는 셈이다. 그다음으로는 35∼44세(60%), 18∼24세(58%) 등...
"하루 3봉지 이상" 군것질 중독 미국인…"MZ가 더 많이 먹는다" 2023-05-16 15:35:55
등 순이었다. 지난해 미국 전체 과자(스낵)류 매출은 총 1천810억달러(약 240조원)를 기록, 전년 대비 11% 증가했다고 서카나는 설명했다. 제과업계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급성장 중이다. 2019∼2022회계연도 사이 허쉬의 매출은 30% 성장했고, 몬덜리즈는 22%를 기록했다. 허쉬는 지난달 공장 2개를 인수한 데 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