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산 탕정지구에 2개 단지…부산 첫 '드파인' 아파트도 주목 2024-08-07 16:42:42
박스 등 쇼핑·문화 시설과 순천 동천변, 순천만 국가정원 등 자연 명소도 인접해 있다. 2025년 7월 입주 예정인 후분양 단지다. 코오롱글로벌은 울산 남구 야음동에서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를 공급한다. 2020년에 최고 401 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번영로 하늘채 센트럴파크’의 후속 단지여서 관심을 모으고...
연일 푹푹찌는 폭염에…기업들 현장 직원 건강·안전에 만전 2024-08-07 15:28:28
폭염 단계별 작업관리기준을 관심·주의·경고·위험 4단계로 구분해 옥외 작업과 휴식시간을 관리하고 휴게시설에 물과 제빙기 등을 설치했다. 건강 상태에 이상을 느낀 근로자가 요청하면 바로 작업에서 제외하고 잔여 근무 시간에 대해 노임 손실을 보전해주는 '작업열외권' 등의 제도도 운영한다. DL이앤씨는...
9일 송도서 크리에이터 미디어산업전…아시아 기업·제작자 참여 2024-08-01 12:00:10
관심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정한 LoL(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대결이 온오프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팬밋업존'에서는 구독자 30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숏박스와 김계란 등 인기 크리에이터 11개 팀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과학 실험 프로그램,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공연 등도 선보일...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볼 수 있다…투어 프로그램 오픈 2024-07-31 18:51:00
투어는 티켓 박스에서부터 시작해 아레나 내부의 콩코스, 객석, 무대, 비디오 룸, 아티스트 분장실 및 스태프 락커룸, 공연 장비가 드나드는 하역장, 아레나 사무실, VIP 관람석인 스카이박스 등 약 12개 코스로 계획되어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한 아티스트들의 친필 사인이 있는 '월 오브 페임(Wall of...
대치동 키즈는 왜 원양어선 항해사가 됐나..."실패해도 남들과 다른 길 가고 싶었다“ [비즈포커스-인터뷰] 2024-07-31 14:08:30
원양어선에 대한 그릇된 선입견이 해기사를 청년층의 관심에서 멀어지게 한 것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만선 외에도 그가 느낀 환희가 있었다. “일반 직장인이라면 평생 한 번도 가보기 힘든 파푸아뉴기니, 솔로몬제도, 투발루, 크리스마스섬 등 남태평양과 적도 지역까지 가본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다큐의 대중화 앞장 설 것"…제21회 맞은 EBS 국제다큐영화제 2024-07-30 15:38:48
김 사무국장은 "많은 제작자는 후자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며 "인더스트리가 풍성해야 먹을 게 많은 잔치이며 차기작을 위해 실탄을 충실히 제공해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영화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연장선상에서 EIDF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주최로 올해 3회차를 맞이하는 다큐멘터리 제작 지원 사업...
'법률AI' 치고나간 세종·화우, 정부사업 따냈다 2024-07-29 18:02:29
엘박스 등 기대를 모은 컨소시엄들은 이번에 고배를 마셨다. 벌써 ‘변협 징계’ 우려도정부가 AI 법률서비스 지원 사업에 나섰지만 기존 법조계와의 마찰 가능성은 여전하다. 최근 대한변협이 법무법인 대륙아주의 B2C용 법률 챗봇 서비스 징계 방침을 밝힌 바 있어서다. 이번 공모 사업에 선정된 AI 변호사의 법률 자문...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대한 관심이 K컬처 전반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26~28일 CJ ENM이 주최한 케이콘 LA 2024는 한국 상품 전시회를 방불케 했다. 올리브영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케이콘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했다. 올리브영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방문객이 ‘올리브영 글로벌’ 앱...
오피스디포, 2024 SCC KBO 레인보우 카드 판매 2024-07-29 15:35:11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오피스디포는 KBO 포토카드 중 루키 선수 카드를 대거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업인 ‘SCC KBO 레인보우 컬렉션 카드’ 판매를 개시했다. 가장 먼저 오피스디포 선릉역점, 역삼점, 동여의도점, 청계천점 등 4곳의 직영점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추후 KBO존 입점 매장에 추가...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상품을 묶어서 판매한 ‘뷰티박스’의 경우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의 인기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이 관심을 가진 방문객들이 온라인에서 주문한 덕분이다. 中 커머스 쉬인, 첫 케이콘 후원 나서 케이콘의 인종·연령·성별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참가자 구성에 글로벌 기업들도 후원에 나섰다. 올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