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광고 이야기] (7) 빙그레 슈퍼콘, 스포츠스타 손흥민 모델 광고 눈길 2019-06-18 10:40:59
손흥민 선수가 모델로 등장하면서 광고 효과가 극대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스타가 광고모델로서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높은 인지도, 최고의 경기 결과, 해당 스포츠 종목에 대한 높은 호감도, 뛰어난 외모 등이 요구된다. 손흥민 선수는 이런 요구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모델로 평가받는다.슈퍼콘 광고는...
[이슈+] 슈퍼콘부터 신라면까지…'억소리' 나는 손흥민 모시기 경쟁 2019-06-10 10:39:02
업계 추산 손흥민 광고료 6개월 5억~6억원 tvn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 회당 출연료 1억원 헌신적 박지성과 달리 자기주장 확실한 모습 인상적 광고 시장에서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몸값이 폭등하고 있다. 뛰어난 축구 실력과 깔끔한 이미지, 대중 호감도가 제품 이미지를 띄우기에 부족함...
‘15초 요정’ 유인나, 이유 있는 브랜드 평판 1위 2019-04-15 09:41:09
이 증권 광고는 약 1200만을 육박하는 기록적인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은 1시간 분량 및 다양한 버전으로 재편집해 즐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고 있는 만큼, ‘유인나 효과’가 제대로 발휘되고 있다. 유인나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건강한 이미지로 국내외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짧은 시간에도...
실전 육아 보여준 '롯데 아빠들'…공감과 감동으로 2019-03-28 16:31:17
2019 고객감동 영상광고저출산 극복 프로젝트 진행대기업 첫 男 육아휴직 의무화 "아이가 자란만큼, 아빠도 자란다" 일·가정 양립 의지에 호감도 상승 [ 유재혁 기자 ] 아기를 업고 이유식을 만드는 아빠, 웃는 모습도 꼭 닮은 아기와 아빠, 아이의 장난감을 짊어지고 동네 놀이터로 나온 아빠, 새근새근 잠든 아기를...
소비자 호감 키워드, 과장보단 진정성 2019-03-28 16:29:46
호감도를 보였다. ‘시간의 장벽을 넘고 공간의 경계를 넘고, 뻔한 방식을 넘어’와 같은 광고 카피가 포인트 역할을 했다. bts의 기존 이미지와 적절하게 연결된 카피는 kb의 앱(응용프로그램)과 매치돼 특히 젊은 층과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서울시 제로페이경제는 어느 일방에 의해 움직이는 것이...
대홍기획·다음소프트, '실시간 핫이슈' 시장분석 솔루션 개발 2019-03-18 09:40:54
장소, 상황에서 선호하는지를 브랜드, 제품, 광고, 프로모션, 디자인 등 마케팅 세부 요소별로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밖에 개별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반응을 정량화한 '브랜드 소셜 파워 인덱스'도 적용했으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인플루언서에 대한 호감도를 실시간 비교·분석하고 특정 브랜드에 적합한...
주상욱, 남다른 특급 신뢰로 ‘10년’ 연속 전속계약 체결 2019-03-08 15:12:19
‘미넴옴므’와 손을 잡게 된 주상욱은 드라마, 광고, 영화 등 어느 하나 치우치지 않고 끊임없이 작품 활동을 해왔다. 그로 인해 이변 없는 높은 호감도와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자리를 굳혀, 브랜드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한층 배가 시키고 있다.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최장수 메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었던...
입덕뷰ㅣ 단희쌤 "유튜브 시작 7개월 만에 월 800만 원, 비법 궁금하세요?" 2019-02-09 08:45:00
통해 저를 알게된 분들은 팬이 되어서 오기 때문에 호감도도 훨씬 높아요. 아직 제대로 진행하는 곳은 없지만 투자사를 비롯해 출판사, 광고, mcn 회사의 파트너십 제안 등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도 오죠. ▲ 유튜브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5개월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고, 지금은 16만 명의 구독자가 있어요. 현재 유튜브를...
삼성전자, 美 네티즌에 호감도 4위…1위는 넷플릭스 2019-02-04 09:40:55
네티즌들이 평가한 ‘브랜드 호감도’ 4위에 올랐다.4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인터넷 여론조사 업체 '유고브'(yougov)'가 최근 발표한 '2018년 톱 버즈 랭킹(top buzz rankings 2018)'에서 삼성전자는 평점 22.3점을 얻어 4위를 차지했다. 1위는 미국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삼성전자, 미국 네티즌들이 꼽은 '호감 브랜드' 4위 2019-02-04 06:01:00
= 삼성전자가 지난해 미국 네티즌들이 평가한 '브랜드 호감도' 순위에서 4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인터넷 여론조사 업체 '유고브'(YouGov)'가 최근 발표한 '2018년 톱 버즈 랭킹(Top Buzz Rankings 2018)'에서 삼성전자는 평점 22.3점을 얻어 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