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규성, ‘오월의 청춘’→‘낫아웃’까지 스크린과 안방 오가는 新 ‘믿보배’ 2021-06-04 08:40:07
극중 이규성은 광호의 오랜 친구 민철 역을 맡았다.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 야구부 생활을 그만두고 카센터에서 가짜 휘발유를 판매하는 민철은 어느 날 갑자기 ‘돈이 필요하다’는 광호에게 자신의 일을 소개해 주며 광호의 위험한 선택에 동참하게 된다. 강렬한 은발의 탈색 머리로 등장,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범 내려온다' 안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콜드플레이와 협업 2021-05-07 17:32:12
영상 및 한국관광공사의 홍보 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로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반기에는 신작 ‘애매모호한 갈라쇼’, ‘얼이 섞다’를 통해서 관객을 만날 전망이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국제 우주 정거장(ISS)에 있는 유럽우주국(ESA) 우주비행사 토마 페스케에게 처음으로...
[게시판] HS애드,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2021-03-26 14:00:39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광고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해의 광고상'에는...
[게시판] 광고주협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개최 2021-03-25 16:18:37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TV 부문 대상인 KCC건설 '문명의 충돌'(광고회사 이노션), 디지털 부문 대상인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광고회사 HS애드)를 비롯해 총 33점이 수상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대상에 KCC건설 '문명의 충돌', 관광공사 "범 내려온다" 2021-03-23 10:08:11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는 지난해 집행된 광고들을 대상으로 '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작 33편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TV 부문 대상은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가 제작한 KCC건설[021320]의 '문명의 충돌', 디지털 부문 대상은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한국관광 홍보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기획자, 대통령 표창 2021-03-17 10:22:42
한국관광 홍보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기획자, 대통령 표창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인사혁신처와 행정안전부가 공동 주관한 '제1회 적극행정 유공포상'에서 한국관광 해외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를 기획한 오충섭 브랜드마케팅...
테너 최원휘 "깊은 울림으로 봄을 일깨워 드릴게요" 2021-03-15 14:54:05
바리톤 이응광 등 내로라하는 성악가들이 공연에 나선다. 성악가들은 이날 프라임필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김광현) 반주에 맞춰 오페라 주요 대목을 번갈아 열창한다. 주세페 베르디의 '운명의 힘' 중 '평화를 주세요, 신이시여'나, 샤를 구노의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나오는 '일어나거라...
국내 광고사들, '스파이크스 아시아' 광고제서 연달아 수상(종합) 2021-03-08 09:06:08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이번 광고제 음악 부문 은상을 받았다. "범 내려온다"는 노래로 잘 알려진 이 광고는 한국 관광지의 매력을 해외에 알려 코로나19 이후 방한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된 바이럴 캠페인이다....
HS애드 제작 "범 내려온다" 광고, 아시아 대표 광고제서도 수상 2021-03-08 08:30:00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자사가 기획·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음악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범 내려온다"는 노래로 잘 알려진 이 광고는 한국 관광지의 매력을 해외에 알려 코로나19...
[양쥐언니의 뷰티스토리] 민낯까지 광채피부, 앰플 한 방울로 ‘피니쉬’ 2021-02-22 11:30:00
씁니다. 건조할 때는 외출 중에도 수시로 광스틱을 발라 주고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 둔 ‘닦토’로 얼굴 열을 식혀 줘요. 반복되는 데일리 케어는 간단합니다. 우선 메이크업을 지우고, 모공 속까지 비워주는 저자극 세안을 해 줍니다. 그리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따져 가며 토너부터 크림까지 단계별로 피부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