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수 싫어하면 "부팡 샹차이", 사진만 보고 골라도 60% 성공… 간단한 재료는 메모해두길 2018-09-17 11:11:51
子(교자) (떡)조금 더 적극적으로 음식이름이나 사진을 준비하는 것이다. 검색을 통해 또는 경험을 통해 먹고 싶은 요리 또는 이런 정도면 된다 싶은 요리의 리스트를 만들어서 지참하는 것이다. 요리 이름도 있는 사진이라면 최상이다.하지만 좋은 음식을 먹으려면 어쩔 수 없이 중국어를 제대로 배워야 한다. 나와 다른...
해태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출시 2018-08-29 10:02:16
수 있는 간편 요리로, 앞서 '불낙교자', '깐풍교자'가 시리즈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매콤한 갈비와 고소한 치즈 맛을 살렸으며, 보성 녹차로 키운 보성녹돈을 사용해 잡냄새가 없고 담백하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아울러 해태제과는 추석을 앞두고 고향만두 제품 구매객 중 추첨을 통해 2천만 원 상당의...
만주라 부르는 그곳… 무쇠솥처럼 호방한 北方의 맛에 반하다 2018-08-19 15:10:21
큼직한 빵)가 기본이다. 소를 넣은 자오쯔(餃子)나 바오쯔(包子) 등을 만들어 먹기도 한다. 밀가루로 밀떡을 만들어 각종 볶음요리와 함께 먹는 특색 있는 요리가 나오기도 한다.자오쯔는 둥팡자오쯔즈왕(東方餃子之王)이 유명한 체인점이다. 동북지역 어디를 가든 쉽게 찾을 수 있다. 어느 분점이나 평균 이상이다. 선양의...
전주 객사 일식 맛집 신주쿠주방 ‘데바사키 교자’ 무더위 술안주 인기 2018-07-26 10:00:01
숨은 맛집에서 이제는 어엿한 전주 객리단길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데바사키 교자는 뼈를 발라낸 닭날개 속에 잘게 다진 고추와 김치 등을 넣어 튀긴 후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내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함께 선보이고 있는 닭날개 튀김의 경우 성인 두 명이 먹어도 넉넉한 양으로 푸짐함...
[김과장&이대리] 면발 탱탱한 냉메밀 우모촌… 육수 일품인 칼국수 남문교자 2018-07-09 17:13:58
안쪽으로 올라가면 칼국수로 유명한 ‘남문교자’가 있다. 대표메뉴인 칼국수는 6000원이다. 쫄깃한 면발과 칼칼하고 아삭아삭한 김치, 진국인 육수가 잘 어우러진다. 점심시간에는 근처 직장인과 남대문시장에 나왔다 들르는 단골 손님들로 늘 북적인다.롯데카드 본사 맞은편으로 횡단보도를 건너 조금만 올라가...
냉동만두 '비비고 왕교자 천하' 2018-07-05 18:33:45
교자는 지난 1월 역대 최고 월 매출인 170억원을 달성했다. 이후에도 월평균 1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시장 점유율은 올해 5월 기준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7.4%, 교자만두 시장에서 55.4%로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cj제일제당은 고기와 야채를 갈지 않고 원물 그대로 굵게 썰어 넣어 식감을 살리고 진공반죽으로...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매출 800억 돌파 `역대 최고` 2018-07-05 09:50:25
교자’의 성공 비결은 고기, 야채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렸다는 데 있습니다. 제품 출시 이후에도 맛과 품질 개선에 집중했습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도록 원맥 구성비부터 조사하고 밀가루 특성 등을 연구하는 등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800억 매출…점유율 45% 1위 2018-07-05 09:32:02
1위를 차지했으며, 교자만두 시장에서도 5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했다. 5월 기준으로는 전체 시장의 47.4%, 교자만두 시장의 55.4%를 점유했다. CJ제일제당은 고기와 야채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어 원물의 식감을 살리고 진공 반죽으로 만두피를 만드는 등 뛰어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풀이했다....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매출 800억 돌파…시장 점유율 1위 2018-07-05 08:46:39
교자'는 갈비양념에 고춧가루를 더해 입맛 돋우는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cj제일제당은 이런 성과를 토대로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4.6%(5월 누계)의 점유율로 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교자만두 시장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꾸준히 50%를 넘어서며 경쟁사와 격차를...
CJ제일제당, 러시아서 `비비고`로 한식 홍보 2018-07-03 16:26:59
왕교자와 비비고 불고기 꼬마김밥, 비비고 코리안 샤슬릭 등 `비비고` 주요 제품과 소스를 현지 입맛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재해석한 메뉴가 마련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일두 CJ제일제당 비비고팀 부장은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 기간 동안 `비비고` 브랜드를 통해 한식의 가치와 한식 메뉴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