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분 만에 '완판'…신세계 '어그 이모티콘' 신드롬 2021-07-18 17:15:52
‘구찌가옥’을 열면서 소비자들에게 한정판 구찌가옥 이모티콘을 제공해 화제가 됐다. 구찌의 호랑이 캐릭터가 핸드백을 들고 있는 이모티콘부터 한과를 먹고 있는 이모티콘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뷰티 브랜드도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최근 친환경 이슈에 관심이 많은...
?정호연, 글로벌 모델에서 배우로…‘오징어 게임’으로 연기 활동 본격 시동 2021-07-09 14:19:59
샤넬, 루이비통, 펜디, 구찌 등 수많은 명품 브랜드의 선택을 받으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또한 샤넬의 디자이너이자 아트 컬렉터 칼 라거펠트가 선정한 샤넬 F/W 2018 컬렉션을 대표하며 패션계에서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진 정호연은 2019년 아시아 모델 어워즈 모델 부문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 글로벌한 성과를 입증한 바...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 N&UP 프로그램 스타트업 CEO] 3차원 얼굴인식과 가상피팅 솔루션 제공하는 블루프린트랩 2021-07-09 11:14:02
관심을 보인다”며 “로레알은 2018년 캐나다 뷰티 앱 모디페이스를 인수하며 기술력 확보에 나섰다. 로레알의 성공 이후 자라, 구찌 등 패션업계가 앞다투어 AR피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술 개발 집중, 쥬얼리와 성형 서비스로 분야 확장 전기·전자공학을 전공한 신 대표의 처음...
신세계의 명품 화장품 '스위스퍼펙션' 中 진출 2021-07-06 17:22:47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찌와 까르띠에, 샤넬 뷰티 등 200여 개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퍼펙션의 현지 유통을 위해 티몰 매출 1위 유통사인 바오준과 손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티몰 스위스퍼펙션 브랜드관의 판매와 마케팅 등을 맡고, 바오준은 현지 유통에 필요한 플랫폼, 물류, 정보기술...
스위스 퍼펙션, 중국 티몰 명품관 입점…현지 상류층 공략 2021-07-06 08:30:00
현재 구찌, 카르티에, 샤넬 뷰티, 라메르 등 200여개 유명 브랜드가 입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파빌리온 입점을 위해 티몰 내 매출 1위 유통사인 바오준과 손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주요 도시 5성급 호텔과 면세점 입점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달 말에는 선전 포시즌스 호텔 스파에, 하반기에는...
메타버스에 대해 나와 당신이 알고 싶은 7가지 [김민구의 메타버스 세상] 2021-06-29 17:54:35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구찌, 나이키 등 패션업계 및 엔터테인먼트업계와의 협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전업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창작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제페토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렌지(Lenge)는 전업으로 아바타용 가상 옷을 제작하고 유통하고 있다. 위에 언급한 세...
대세 된 '온라인 선물하기'…네이버 추격에 카카오 '대량발송' 맞불 2021-06-11 11:13:55
900여종의 모바일 교환권 외에도 건강식품·리빙·뷰티·스포츠 등 약 500종의 배송 상품 선물이 추가됐다. 상품은 1개부터 구매 가능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선물하기 포 비즈는 사업자가 예산과 발송 인원을 입력하면 예산 범위에 따른 상품도 추천해준다. 구매 시 수신자 정보를 직...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2021-05-22 07:00:01
= 본점은 30일까지 구찌,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등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를 한자리에 모아 균일가에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보테가 베네타 팔찌를 준다. 명품 토트백, 커피 쿠폰 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증정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30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주소 몰라도 돼요"…쑥쑥 커지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 2021-05-05 08:05:00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샤넬의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티파니 등도 입점해 있고 신세계면세점은 재고면세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용 연령층도 'MZ세대'로 불리는 20∼30대가 중심이었으나 최근에는 40∼50대 이용도 늘고 있다. SSG닷컴에서는 지난달 40∼50대의 선물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0%...
'부캐'와 'N잡러'의 시대 [민지혜의 패션톡] 2021-04-02 11:32:12
평가를 받는 시대입니다. 인기 뷰튜버(뷰티 유튜버)인 레오제이가 최근 이사를 하면서 홈 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관련 유튜브 콘텐츠를 올린 것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뷰티의 영역을 "얼굴 화장을 하는 것"에서 "내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으로 확장한 겁니다. 팬데믹 시대를 맞아 색조화장품 시장은 주춤한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