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파격 할인' 믿었다가…해외 쇼핑몰 피해 속출 2022-03-04 15:37:53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게됐다. 기존 가격보다 크게 할인된 가격에 의류 4점을 구입하고 104달러를 결제했다. 그러나 A씨는 끝내 상품을 받지 못했고, 사업자와의 연락은 끊겼다. 노스페이스를 사칭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가 잇따라 한국소비자원이 주의를 당부했다. 4일...
"결제하니 연락 두절·폐쇄" 노스페이스 사칭 사기 사이트 주의 2022-03-04 15:32:23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사칭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4일 소비자원에 따르면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두 달간 노스페이스 사칭 사이트와 관련된 소비자 상담 21건이 접수됐다. 소비자원 확인 결과 사칭 사이트는 전부 'NFWEAR'라는 상호를 쓰고...
상품 안 보내고 연락두절…노스페이스 사칭 사이트 피해주의보 2022-03-04 06:00:15
결제 취소를 요청했지만 연락이 두절됐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사칭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한국소비자원이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4일 소비자원에 따르면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두 달간 노스페이스 사칭 사이트와 관련된 소비자 상담 21건이...
무협,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3년만에 오프라인 개최 2022-02-17 11:00:01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이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아시아 3대 스포츠 전시회 중 하나인 SPOEX가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것은 3년 만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020년에는 개최가 취소됐으며 지난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행사에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태극전사에 91개 기업 4년간 418억원 지원" 2022-02-16 06:00:11
영원아웃도어 등 10개사가 2021년까지 30억원을 후원했으며, 이를 포함해 2024년까지 총 12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들의 후원·지원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트렌드도 엿보인다. 노스페이스(영원아웃도어)는 페트병 등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기술로 선수단복을 제작·지원했다. 단복 한 벌을...
[주말N쇼핑] 백화점 16일까지 신년 세일…설 선물 판매 본격화 2022-01-15 07:00:02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외투(아우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은 8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국제모피', '성진모피' 등의 다양한 모피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영등포점은 '슬립앤슬립' 브랜드의 침구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
[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온라인몰, 수험생 선물 행사 2021-11-20 07:00:05
아웃도어·모피 브랜드 등의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선물용품과 겨울철 난방 가전 등을 모아 기획전을 연다. ▲ 롯데백화점 =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3일까지 '아웃도어/스포츠 아우터 대전'을 열고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등...
노년층 위한 신기술·맞춤 정보 '한자리에' 2021-11-10 17:59:17
시대 제론테크놀로지 국제 동향 등에 대한 기조강연이 열린다. 165개의 박람회 참가 업체는 어르신의 생활·정서·안전관리 AI 반려 로봇, 인지재활 솔루션 제품, 태블릿 기반 시니어 치매 예방 및 헬스케어 서비스, 파크골프장비, 수제 맞춤형 가발, 피트니스 앱 등을 전시 판매한다. 시니어 취업정보 제공을 위한 평생...
[클릭! 한경] '지리산' 어설픈 CG에 제작사 주가 폭락 2021-10-29 17:09:29
나선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을 후원한 네파의 아웃도어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한 나디아퍼시픽의 모회사 태평양물산 주가도 급락세를 보였다. 몰입을 방해하는 어색한 컴퓨터그래픽(CG) 효과와 과도한 기업간접광고(PPL) 등에 혹평이 쏟아진 영향으로 분석된다. 한 네티즌은 “CG가 너무 티났다. 히말라야도 아니고...
파리바게뜨 '상생빵' 줄히트…참이슬·카스 '국가대표 주류'로 2021-10-18 18:13:48
담배, 아웃도어, 여성용 화장품, 우유 등은 지난해와 점수가 같았다. 의류건조기(-2.6%), 아파트(-1.4%), 생수(-1.3%), 경형 자동차(-1.3%)는 브랜드 경쟁력이 하락했다. 서비스업의 평균 점수는 75.5점으로 전년 대비 0.4점 올랐다. 손해보험(4.1%), 패스트푸드(2.7%), 개인택배(2.7%), 렌터카(2.7%), 초고속인터넷(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