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소득·고령자 위한 별도 보험판매 채널 필요" 2013-08-19 17:01:42
적절한 균형과 상생관계를 추구하려면 귀족 마케팅에 치중했던 대형 보험사들이 주력 영업 대상과 상품 구조를 바꿀 필요가 있다”며 “보험 가입금액을 낮추고 소액 단위의 보험상품을 활성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적연금 준비 상황은 미흡” 김용하 순천향대 교수는 ‘고령화 사회에서 공·사연금의 역할’...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고급차, 많이 팔려도 고민하는 이유 2013-05-27 16:40:00
이런 이유로 자동차 회사들은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에 혈안이다. 그런데 귀족 비즈니스를 펼치는 기업의 공통점은 귀족의 여부를 따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중세부터 이어져 온 귀족의 의무이행, 이른바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 oblige)’와는 관계없이 경제적 넉넉함이 있으면 모두 ‘귀족’으로 대접한다....
[건강한 인생] 주름 없이 '탱탱'…동안 피부 타임머신 '필러' 받았어요 *^^* 2013-04-22 15:33:00
지속 기간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2015년까지 매출 150억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도움말=박병순 셀파크피부과 원장, 이준복 메가성형외과 원장 ▶ [건강한 인생] 유럽 1위 더모코스메틱 탐방…'아벤느' 제품 전량 온천서 생산▶...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쓰면 휴먼(평민), 수입 화장품을 쓰면 엘프(귀족)`이란 말이 나올 만큼 고가화장품이나 수입산에 대한 `묻지마`식 충성이 존재하는 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특히 대표적인 저가 화장품으로 꼽혔던 미샤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자리잡은 `싸구려` 이미지를 쉽게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란 우려가 짙다. 초반의 `미샤`를...
소태환 대표 "영화처럼 '활' 제대로 겜심 맞혔다" 2013-02-13 10:24:51
서서히 유저가 늘어났다. 그리고 1주일 시점부터 쏟아져 들어왔다. 바로 마케팅 준비에 돌입했다'라고 말했다.요즘 핫한 모바일 3인방인 '다함께 차차차' '윈드 러너'와 비교를 안 할 수 없다. 그는 '두 게임은 재미가 있고, 그래픽이 좋지만 라이트 게임이다. '활'은 타깃이 코어 게이머다'라...
상류층을 위한 이색마케팅이 뜬다! 2013-01-25 16:18:33
법칙을 응용한 이른바 귀족 마케팅(vip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귀족 마케팅은 계속되는 이익 창출의 가능성을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 대한 db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cs(고객만족 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다만 기존 몇몇의 비슷한 마케팅으로는 감도...
中부자 사로잡은 '하나銀 다이아몬드 카드' 2013-01-24 17:01:00
반영한 마케팅 기법을 활용함으로써 pb(프라이빗뱅킹) 영업 토대를 마련했다는 게 하나은행 측 설명이다. 2000년 중국에 진출한 하나은행은 지난해부터 현지인 대상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예금액에 따라 차별화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했다. 이 과정에서 거액을 예치한 고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카드를...
청담동 ‘그곳’, 상위 1%를 위한 귀족마케팅 엿보기 2013-01-23 13:27:01
‘귀족마케팅’이 뜨고 있다. 귀족마케팅이란 계속되는 이익 창출의 가능성을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의 마케팅을 말한다. 특히 소수의 부유층, 상류층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마케팅 기법인 만큼 단지 비싸거나 희소하거나 또는 최첨단의 기능을 갖추었다는 정도를 넘어 소비자들로...